‘3·6·9 스탬프’ 완성하면 보너스 렌즈 5알 4팩 증정

한국존슨앤드존슨 비젼(대표 이선영) 콘택트렌즈 브랜드 ‘아큐브’가 코로나19로 인한 언택트 시대에 맞춘 고객 최적화 서비스를 위해 모바일 멤버십 애플리케이션(이하 앱) ‘마이아큐브’를 리뉴얼 했다.
쉽고 간편하게 혜택을 즐기는 ‘3·6·9 스탬프 멤버십’과 비대면 예약 시스템 ‘스마트 오더’가 핵심 변화로, 이를 기념해 고객 대상 풍성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아큐브는 이번 리뉴얼과 함께 업계 최초로 ‘스마트 오더’를 도입해 안경원 구매 전 고객에게 발생할 수 있는 불필요한 외출과 대면접촉을 최소화할 수 있게 했다. ‘스마트 오더’는 필요한 제품을 예약하면 예약제품이 지정 매장에 준비됐을 때 알림톡을 보내주는 기능으로, 특히 고(高)도수 렌즈와 같이 안경원에서 항시 보유가 어려운 제품이 필요한 고객들에게 유용하게 사용될 것으로 기대된다.
더불어 보너스 렌즈를 제공하는, 심플하고 강력해진 ‘3·6·9 스탬프 멤버십’을 도입했다. 아큐브 제품을 구매하면 스탬프가 제품 용량에 따라 1~3개씩 적립되며, 9개의 스탬프를 완성할 때마다 ‘아큐브 오아시스 원데이’ 20알 (5알 4팩)을 보너스 렌즈로 받을 수 있다. 보너스 렌즈 역시 ‘스마트 오더’를 통해 마이안경원에서 수령 예약을 할 수 있어 편리하다.
또한 아큐브는 이번 마이아큐브 앱 리뉴얼을 기념으로 12월 31일까지 3·6·9 첫 스탬프 무료 적립 및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마이아큐브 앱 업데이트 시 자동으로 첫 스탬프가 적립되며, 두번째 스탬프를 적립한 고객 모두에게는 카카오 이모티콘이 선물로 제공된다. 마이아큐브를 통해 아큐브 제품을 첫 구매한 고객에게는 스타벅스 기프티콘이 추가로 증정된다.
한국존슨앤드존슨 비젼 아큐브 마케팅팀 안지혜 팀장은 “새로워진 마이아큐브 앱은 3·6·9 스탬프 멤버십으로 더 심플하고 강력한 혜택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비대면 예약 기능을 추가해 언택트 시대 고객의 불편함을 줄일 수 있게 업데이트 되었다”며, “업계 리딩 기업으로서 앞으로도 기술 및 서비스 혁신을 지속해 ‘마이아큐브’를 이용하는 고객들이 더 많은 혜택과 편리함을 누릴 수 있게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아큐브의 멤버십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아큐브 공식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 ‘마이아큐브’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