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데코 방화점 입점시작으로 가맹점 확대

㈜픽셀로(PIXELRO)가 화면이 선명하게 보이는 ‘시력보정필름’을 9월26일부터 내눈앱(NENOONS)을 통해 전격 예약판매하고 있다.
픽셀로가 세계최초로 출시한 ‘시력보정필름’은 마이크로 렌즈를 적용하여 디스플레이 빛을 제어하는 기술이 적용되어 있으며, 픽셀로의 독자적인 기술로 인정받은 특허제품이다. 노안(시력)의 시력보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가독성 향상을 위한 보조필름으로 초기 노안에 맞춤 설계되어 있어 사용자의 눈 상태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다.
또 화면이 흐릿하게 보이는 사용자는 모바일의 글자가 잘 보이는 효과도 얻을 수 있다.
화면을 이동시키는 렌즈보정필름과 화면 처리 사용자 앱이 결합된 형태로 ▲초기노안이 있는 분▲하루 4시간 이상 휴대폰 사용시 ▲온라인 학습을 하시는 분 ▲휴대폰 글자가 흐릿하게 보이시는 분에게 추천한다.
픽셀로는 이 ‘시력보정필름’을 내눈앱을 통해 예약판매한다. 내눈앱은 시력보정 솔루션 앱으로 ▲사용자별 노안측정 ▲눈 운동 제안 ▲내 인근 안경원/안과 연동 서비스 ▲아이케어 제품 판매, 튜닝 등의 메뉴가 구성되어 있으며, 스스로 노안 테스트를 해보고, 눈 운동법을 배우고 인근 병원 및 안경원 정보를 얻을 수 있다.
픽셀로는 최근 아이데코 방화점에 ‘디지털 EYECARE 존’을 오픈하고 고객 맞이에 나서고 있다.
안경원을 방문하는 고객들은 신개념 ‘노안교정필름’에 관심을 보이며, 문의하고 구매하는 등 론칭 직후부터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다는 후문이다. 디지털에 익숙한 젊은 세대들도 호기심을 보이며, 픽셀로의 ‘디지털 EYECARE 존’은 안경원으로 고객의 발길을 끌어당기는 요인이 되고 있다.
한편, 픽셀로의 내눈앱 입점 및 시력보정필름 문의는 전화(031-8069-8835)또는 메일(info@pixelro.com)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