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증된 검안실력으로 전문성과 서비스 제공하는 안경원 표방

인천 연수구 송도에 아이그라운드 안경원이 오픈해 화제다.
지난 18일 오픈한 아이그라운드 안경원은 상호명에서 알 수 있듯이 안경에 대한 전문성과 안저(눈의 아랫부분)이라는 이중적인 의미를 지니고 있다. 단순히 안경을 패션적인 부분으로 생각하지 않고, 검증된 높은 검안 실력으로 전문성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안경원이 되겠다는 의지를 담고 있다.
아이그라운드 안경원이 위치한 인천 연수구 송도는 대단지 아파트들이 모여있는 곳으로 유일한 상업시설 상가로 가족단위 고객이 주를 이루고 있다.
트렌디한 디자인부터 하우스 브랜드,다초점 렌즈까지 폭넓은 소비층을 보유하고 있는 곳이다.
아이그라운드 안경원 인테리어 콘셉트에 대해 임원진 원장은 “따뜻한 이야기가 담긴 편안한 공간을 만들고 싶었다. 전체적인 콘셉트는 우드 스타일로 묵직하고 심플한 디자인이다. 전체 바닥면을 단층이 아닌 층단형 설계를 통해 공간을 분리하는 효과를 냈고 고객이 라운지에 있는 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도록 우드로 벽 마감재를 사용해 아늑하고 따뜻한 분위기를 표현했다”며 “전체적으로 매장 입구부터 고객의 동선과 안경사의 동선을 분리하여 간결하고 정돈된 매장 분위기를 만들었다. 기존 안경원에서 보지못한 바닥 마감재를 선택해 새로운 콘셉트를 만들어냈다”고 전했다.
아이그라운드 안경원 주소는 인천 연수구 랜드마크로68 더샵랜드마크시티 1층 89호이며, 연락처는 032-208-8008이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