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부산·대구·광주·대전, 전국 5곳서 방역 수칙 지키며 안전하게 진행

림락(Rimrock)을 전개하는 30년 전통의 수입 아이웨어 전문업체 ㈜디엠무역(대표 신동명)이 베스트 모델과 2021년 신상품을 선보이는 ‘7th DM OPTICAL BRAND SHOW’를 성황리에 마쳤다.
지난 12일부터 16일까지, 약 일주일간 진행된 서울을 시작으로, 부산·대구·광주·대전까지 전국 5개 도시에서 진행됐다.
이번 수주회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운 상황임에도 불구하고, 사회적 거리두기 1단계로 조정되면서 안정세 속 참석한 가맹점주들의 뜨거운 관심과 호응으로 ‘요즘 대세 안경’ 이라는 림락의 굳건한 브랜드 인기를 실감케 했다.
이번 수주회에는 그동안 꾸준히 사랑 받아온 림락의 스테디&베스트 모델과 내년 트렌드를 이끌어갈 다양한 신상품들을 선보였으며, 수주회 방문 가맹점 대상으로 추가 할인 및 스페셜 기프트를 특별히 구성하여 전달했다.
특히 ‘코받침 없는 안경’의 대표 브랜드답게 2021년 신상품들 또한 코받침 없는 스타일에 다양한 디자인과 소재, 컬러들의 다채로움으로 기존 림락 에서 볼 수 없었던 새로운 신상품들이 눈길을 끌었다.
또한 별도로 구성된 ‘히트존’에는 드라마 ‘우아한 친구들’ 유준상 안경을 비롯해 올해 다양한 스타 착용 제품들과 내년 2021년 영화 및 드라마 등 작품을 통해 선보일 스타 착용 제품들을 미리 공개하기도 했다. 림락 브랜드의 꾸준한 마케팅과 홍보에 발 빠른 가맹점들은 일찌감치 또 한번의 완판을 예고했다.
이번 수주회에 함께 선보인, 일명 ‘코받침 없는 뿔테’ 레트로 림락(Retro Rimrock)의 반응도 심상치 않다. 기존 뿔테 안경이 가지고 있던 불편하고 무거움에서 벗어나 가볍고 편안한 착용감과 림락만의 코받침 없는 디자인을 적용한 제품과 고급스러운 컬러감과 퀄리티를 갖춘 제품들을 선보이면서 기존 가맹점 뿐만 아니라 관심있는 많은 안경사들에게도 큰 호응을 얻었다.
디엠무역 관계자는 “코로나19 상황에도 서울뿐만 아니라 부산·대구·광주·대전 지역에서 많은 가맹점과 안경사분들이 참석 해주시고, 현장에서도 일정 거리두기 유지를 잘 지켜주셔서 무사히 안전하게 이번 수주회를 잘 마칠 수 있었다. 다시 한번 진심으로 보내주신 성원에 감사 드린다. 보내주신 관심에 보답해 더 좋은 브랜드 제품을 제공해드리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행사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주)디엠무역 02-2653-1500으로 하면된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