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작과정 업그레이드로 새롭게 태어난 ‘클래리티 원데이’

엣지 디자인 업그레이드해 초기 착용감 만족도 높여


쿠퍼비전의 대표 실리콘하이드로겔 원데이 렌즈 ‘클래리티 원데이(Clariti)’는 업그레이드를 통해 한층 더 우수한 착용감을 선사하고 있다.
최근 쿠퍼비전은 2000억원을 투자해 ‘클래리티’제작과정을 업그레이드하며, 엣지 디자인을 변경하면서 착용감을 개선했으며, 몰딩 과정 최적화를 통해 제품의 완성도를 높였다.
‘클래리티 원데이’는 구면 렌즈의 엣지 디자인 업그레이드를 통해 초기 착용감의 만족도를 높였으며, 광학적인 몰딩 기술로 세밀한 렌즈 가공 작업을 통해 정확도를 높이고 오차를 최소화한 결과 한층 더 선명한 시력을 제공한다. 쿠퍼비전의 콘택트렌즈 제작 몰딩 과정은 유연하고 윤형적인 엣지 디자인을 제작하며, 뛰어난 정확도와 반복적인 검수로 불량률을 최소화했다.
한편, ‘클래리티 원데이’는 실리콘하이드로겔 재질로 만들어져 눈 건강을 위한 충분한 산소를 공급해주어 눈에 충혈이 있거나 장시간 렌즈 착용으로 눈에 불편함을 겪는 고객들에게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해 준다.
쿠퍼비전은 실리콘 소재임에도 인위적인 표면처리 또는 화학적인 처리 없이 자연습윤성 3세대 실리콘 하이드로겔 기술을 적용해 56%의 높은 함수율과 0.5MPa의 부드러운 경도로 장시간에도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며, 자외선 차단 등급은 Class2로 UVA와 UVB 각각 78%, 98% 차단하여 건강한 렌즈 착용을 가능하게 했다. ‘클래리티 원데이’는 근시용, 난시용, 멀티포컬 제품군을 구성하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