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안경신문 창간 19주년을 축하합니다

국회 보건복지위원회(保健福祉委員會)는 보건·복지에 관한 국회의 의사결정기능을 실질적으로 수행하는 국회 상임위원회이다. 보건복지부와 식품의약품안전처의 소관에 속하는 의안과 청원 등의 심사, 기타 법률에서 정하는 직무를 수행한다. 안경사 업권보호를 위해 국내 안경인들이 보건복지위원회 소속 국회의원들과 가장 밀접하게 호흡하는 분과이기도 하다. 한국안경신문 창간 19주년을 맞이해 국회 보건복지위원회 소속 각 정당 국회의원들이 본지로 기념 축사를 보내왔다.


국내의 안보건과 안경계가 나아갈 올바른 방향 제시하길

안녕하십니까?
더불어민주당 은평을 국회의원 강병원입니다.
한국안경신문의 창간 19주년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한국안경신문은 대한민국 안경업계의 여론을 선도하고, 안보건과 관련된 다양한 정보를 신속하게 제공하는 등 안경업계의 발전에 큰 이바지를 해왔습니다. 코로나19로 인해 온 국민이 힘든 상황 속에서도 국민들의 안보건을 위해 애써주시는 안경업계 및 한국안경신문 가족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시대의 변화와 함께 안경업계에도 많은 변화가 생겨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이럴 때일수록, 시시각각 변해가는 업계의 상황과 이와 관련된 사회 소식을 독자들에게 전달하는 한국안경신문의 역할이 더 클 것입니다.
앞으로도 언론으로서 국내의 안보건과 안경계가 나아갈 올바른 방향을 제시하는 한국안경신문이 되기를 바랍니다. 국회에서도 더 관심을 갖고 지켜보도록 하겠습니다.
창간 19주년을 다시 한번 축하하며, 한국안경신문의 무궁한 발전과 안경인 여러분의 건승을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더불어민주당 국회의원 강병원


빠르게 성장하는 안경산업계 성장동력 강화위해 최선 다할 것

반갑습니다.
더불어민주당 안산 단원갑 국회의원 고영인입니다.
대한민국 안경업계의 언론을 선도하고 발 빠른 소식으로 20만 안경인들을 실망시키지 않았던 한국안경신문의 창간 19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2020년 대한민국에서 더이상 안경은 시력을 교정하기 위해 사용하는 도구가 아닙니다. 대한민국의 청년들에게 있어 안경은 패션의 일부입니다. 또한 K-팝·드라마 등 한류의 영향으로 한국 안경의 위상은 전세계로 뻗어나가고 있는 중입니다.
오늘날 대한민국 안경산업계가 이토록 눈부신 활약을 할 수 있었던 것은 한국안경신문이 사람들에게 제공했던 최신 트렌드 분석과 산업체·안경사·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하는 유익한 정보분석이 있었기에 가능한 것이었습니다.
지난 19년동안 한국안경신문이 다져온 대한민국 안경산업 발전의 토대는 2020년 대한민국 안경산업 발전에 있어 굉장히 중요한 부분이었습니다. 저 역시, 빠르게 성장하는 안경산업계의 성장 동력 강화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조순선 대표님 이하 한국안경신문의 19번째 역사를 만들어주신 모든 분들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더불어민주당 국회의원 고영인


‘한국안경신문’ 창간 19주년을 축하하며…

안녕하십니까?
보건복지위원회 소속 인천 동구미추홀갑의 지역구에서 활동하고 있는 국회의원 허종식입니다. 먼저 한국안경신문 창간 19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대한민국 안경 관련 전문 매체로서 안경인의 눈과 귀 역할에 선도적인 언론으로서의 한국안경신문에 대해 다시 한번 경의를 표 합니다. 또한 안경 전문 언론사를 훌륭하게 이끌어 갈 수 있는 원동력이 되어주신 조순선 대표님께 경의를 표합니다. 그리고, 전국 1만여 곳의 안경원과 5만여 안경사, 20만 안경인들께 경의를 표합니다.
요즘 대한민국 전체가 코로나 19 감염병과 힘겹게 싸우고 있는 실정입니다. 이런 힘든 상황에서도 꿋꿋하게 정론(正論)을 펼치는 한국안경신문에 항상 감사를 드립니다. 모두가 어려운 이 시기에도 사랑과 정보가 가득 담긴 훈훈한 이야기와 안경인들에게 유익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전국 방방곡곡을 누비는 기자분들께도 경의를 표합니다.
저도 한겨레 신문사에서 기자 활동 경력이 있어 기자들의 노고와 애환에 대해 잘 알고 있습니다. 그래서 안경 전문 매체에 대표적인 한국안경신문에 더 애정을 느낍니다.
끝으로 안경 전문 매체의 대표성을 가진 언론으로서 롱런하기를 기원하며, 다시 한번 한국안경신문 창간 19주년을 축하합니다.
감사합니다.

더불어민주당 국회의원 허종식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