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호야렌즈(대표 정병헌·이하 호야렌즈)의 신제품 발란시스KR이 폭발적인 인기를 모으고 있다. 호야렌즈가 직거래점에만 공급하는 ‘찐 한국인 누진렌즈’ 발란시스 KR이 품질 인증과 더불어 안경사의 기술력을 보증하는 제품으로서 안경 시장에 자리매김하고 있다. 특히 코로나로 인해 침체되어 있는 안경원에 활력을 불어넣고 있으며, 이에 호야렌즈는 안경원 매출에 도움을 주고자 11월까지 소비자 마케팅을 진행한다.
소비자 혜택은 11월말까지 주문이 이루어진 제품에 한해 이벤트 응모를 진행하고 있다. 12월 추첨을 통해 누하스 안마의자(약 220만원 상당)를 2명에게 제공하고, 20명에게 신세계 상품권 2만원권을 준다. 또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400명에게 추가로 제공한다. 이와 더불어 안경사 혜택으로는 소비자 인증 건수가 많은 1등 안경사 개인 1명에게 신세계상품권 30만원, 2등 안경사 개인별 10만원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5명, 3등 5만원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10명, 참여하신 모든 안경사 개인에게 아메리카노 기프티콘(1인 1회 한함)을 증정한다.
호야렌즈는 안경원 방문 고객 증가를 위해 자체적으로 노력을 하고 있으며, 전국 5대 도시에서 버스 광고를 병행하여 호야렌즈 직거래점을 위한 지원으로 안경원의 전문 기술력이 정당하게 인정받을 수 있도록 아낌없는 지원을 하기로 했다. 행사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호야렌즈 1588-5911로 하면된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