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젼센터, 국내 최대 규모·최다 렌즈 보유·정밀한 검사 프로세스로 차별화

맑고 건강한 눈을 위해 노력하는 국내 최대 콘택트렌즈 프랜차이즈 ㈜스타비젼 오렌즈(대표 박상진)가 10월 홍대비젼센터점, 가양역점, 부천신중동점을 오픈했다. 국내 최대 규모, 최다 렌즈 보유와 더불어 정밀한 검사 프로세스로 차별화된 오렌즈만의 프리미엄 센터 홍대비젼센터점은 10월17일 문을 열었다. 서울시 마포구 양화로 18길 15(동교동 169-14)에 자리한 오렌즈 홍대비젼센터점은 전문 상담 및 검사로 고객의 눈 상태를 정확하게 진단하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비젼센터 정밀검사는 시력 측정 외에도 눈물 컨디션 확인, 각막 곡률 측정, 홍채 직경 측정 등 7단계의 체계적인 시스템으로 이뤄져 있으며, 검사 후에는 검사 결과와 사용 습관을 고려해 고객의 눈 상태에 가장 적합한 렌즈를 추천해준다. 국내 최대 규모의 매장인만큼 다양한 디자인과 재질의 콘택트렌즈를 만나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검사를 받은 고객은 무료로 제공하는 시험착용렌즈를 착용한 후 렌즈의 착용감을 비교 확인하고 구매할 수 있다. 콘택트렌즈 주요 고객층인 1030 여성들이 밀집한 홍대에 자리한 홍대비젼센터점은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며, 기존의 콘택트렌즈 구매에 대한 패러다임 자체를 바꿔놓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또한 오렌즈는 10월24일 가양역점과 부천신중동점을 오픈했다.
서울시 강서구 양천로 476 금부빌딩 1층(등촌동 73-1)에 위치한 오렌즈 가양역점은 지하철역 인근 및 주변 고등학교와도 인접하여 학생 고객 유치가 기대되며, 경기도 부천시 신흥로 205 트리플타워 A동 104호(중동 1140-2)에 소재한 부천 신중동점은 지하철역 인근 및 유동인구가 많은 상권에 위치해 있어 고객유치에 용이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