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뉴스/해외소식 > 프랜차이즈
     
다비치안경, 의정부역점 그랜드 오픈
오픈 기념 다양한 이벤트 풍성하게 마련
2020년 11월 19일 (목) 14:58:42 한국안경신문 opticnews@webmasrer.co.kr
   
대한민국 대표 눈 건강 시력지킴이 다비치안경체인(대표 김흥수)의 271번째 가맹점 ‘의정부역점(의정부시 의정부동)’이 지난달 30일(금) 오픈했다. 신규 오픈한 다비치안경 의정부역점은 경기도 의정부시 평화로542번길 5에 자리해 있다. 의정부역 흥선지하차도와 시민공원 건너편에 매장이 자리해 지하철로 방문하기가 좋다. 전용 주차장도 완비돼 차량을 이용해도 불편함이 따르지 않는다.
의정부역점은 80여평의 대형 안경원으로, 공동 구매와 대량 매입을 통해 가격을 낮춘 안경테와 콘택트렌즈를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차별화된 10가지 한국식 실무 예비 검사와 21가지 전문 양안시 검사를 통해 고객 눈 상태에 최적화된 개인 맞춤형 안경과 콘택트렌즈를 제안하고 있다. 이와 함께 난시&멀티포컬 피팅 센터와 개인맞춤 누진렌즈 마이다스엠 피팅 센터를 내부에 마련해 전문성이 필요한 기능성 콘택트렌즈 및 누진 렌즈 솔루션을 제공한다.
다비치안경 의정부역점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를 마련했다. 3일 착용 콘택트렌즈인 ‘뜨레뷰’와 10대 눈건강을 위한 ‘텐션’ 렌즈는 만원 추가 시 한 팩 더 증정하는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가까이 멀리 모두 잘 보이는 다비치안경의 개인맞춤 누진다초점렌즈인 ‘마이다스 엠(MIDAS M)’은 비비엠, 모간, 다온 안경테 및 수입테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사양을 최대 2단계 업그레이드 하는 혜택을 제공한다. 제품에 부적응한 고객에게는 100% 환불해준다. 다양한 할인 혜택은 다비치안경의 공식 온라인 스토어인 다비치마켓의 쿠폰을 매장에 제시하면 적용된다.
이와 함께 모든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럭키볼 뽑기’ 이벤트 등 경품 행사도 운영한다. 화장품 세트 및 다양한 생활용품과 콕시클캔틴 텀블러 등을 증정할 계획이다. 또한, 오는 12월 30일까지 추첨을 통해 LG 프라엘 마스크, 다이슨 드라이기, 휴스톰 무선 물걸레 청소기 등 푸짐한 선물도 증정한다.
60대 이상의 어르신이 방문할 경우 돋보기안경을,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 단위 고객에게는 어린이 선글라스를 선착순 증정하는 특별한 혜택도 준비돼 있다. 방문만으로도 화장품 세트 및 마스크 목걸이 등을 100% 증정해준다.
한국안경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 한국안경신문(http://www.optic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저작권문의  

     
전체기사의견(0)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전체기사의견(0)

신문사소개연혁약도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시 용산구 서빙고로17, 업무시설 업무동 14층 1403호 (한강로3가, 용산센트럴파크해링턴스퀘어)
대표 (02)743-0802 | fax (02)743-0803 | 등록번호: 서울 다 06800 | 등록연월일: 2001년 6월 14일
발행인 : 조순선 | 편집인: 정현모 | 청소년보호책임자 : 조순선
Copyright 2009 한국안경신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webmaster@optic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