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인본부 컨설팅팀 또는 교육팀 근무 기회 제공

이노티안경체인이 ‘아이케어 컨설턴트 6기’를 모집한다.
아이케어 컨설턴트는 단순 기술 교육을 뛰어 넘어 데이터 분석을 통한 안경원 경영관리자를 육성하는 프로그램이다. 안경사직무(양안시검사법, 기능성렌즈 설계, 피팅등), 경영관리(CRM, 상권분석, 매장분석, 매입관리등), 마케팅(ERP, SNS, 로컬, 바이럴, 의료기기 광고심의등), 현장교육(표준매장 파견 현장교육)등의 안경원 데이터 분석과 해석 능력, 인적관리 능력까지 갖춘 인재 육성에 나서게 된다.
졸업 후 가맹점 및  체인본부 컨설팅팀 또는 교육팀 근무 기회가 제공된다. 지원은 이노티홈페이지(www.inoti.co.kr)에서 ‘컨설턴트지원 양식’을 다운로드 후 작성한 뒤 이메일(inoti4@inoti.co.kr)로 하면된다.
지원접수는 내년 1월6일까지이며, 1차 서류전형(1월8일), 2차 면접전형(1월11일), 최종 합격자 발표(1월14일) 된다. 이어 1월18일 교육센터 입소 후 2월19일까지 주5일 8시간으로 이뤄진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이노티체인본부(Tel 080-533-1000, SMS 010-2931-8200) 및 채용담당자 카카오톡(inoti4)로 문의하면 된다.
이노티안경체인 담당자는 “현재 여러 안경프랜차이즈가 인재육성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각 체인별로 지향하는 목표지점이 조금씩 차이가 있는 점을 고려한다면 선택할 때 고민을 줄일 수 있을 것이다”고 조언했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