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짐한 경품 행사와 돋보기&어린이 선글라스 무료 증정

대한민국 대표 눈 건강 시력지킴이 다비치안경체인(대표 김흥수)의 272번째 가맹점인 남동탄호수공원점(경기도 화성시 산척동)이 지난달 20일 오픈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했다.
새롭게 오픈한 다비치안경 남동탄호수공원점은 경기도 화성시 동탄순환대로 127-9에 입점했다. 동탄호수공원 건너편이자 부영 아파트 단지 앞에 위치하여 호수공원 이용객이나 아파트 주민들이 편하게 방문할 수 있는 최적의 상권으로 건물 주차장 사용이 가능해 자가 이용 시에도 불편함 없이 방문할 수 있다.
남동탄호수공원점은 80여평의 대형 안경원으로 공동 구매와 제조사 직거래를 통해 가격을 낮춘 다양한 안경테와 콘택트렌즈를 구매할 수 있다.
특히, 차별화된 10가지 한국식 실무 예비 검사와 21가지 전문 양안시 검사를 통해 고객 눈 상태에 따른 개인 맞춤형 안경과 콘택트렌즈를 추천하고 있으며, 난시&멀티포컬 피팅 센터와 개인맞춤 누진렌즈 마이다스엠 피팅 센터를 둬 전문성을 요구하는 기능성 콘택트렌즈 및 누진 렌즈 최적화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남동탄호수공원점은 오픈을 기념해 글로벌 팩렌즈를 최대 50%까지 할인 판매하며, 수입 및 국산 명품 선글라스와 안경테를 50% 할인 한다. 또한 3일 착용 콘택트렌즈인 ‘뜨레뷰’와 10대 눈건강을 위한 ‘텐션’ 렌즈는 만원 추가 시 한 팩 더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했다. 가까이 멀리 모두 잘 보이는 다비치안경의 개인맞춤 누진다초점렌즈인 ‘마이다스엠(MIDASM)’은 비비엠, 모간, 다온 안경테 및 수입테 구매 고객에 한해 최대 2단계 사양 업그레이드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부적응시 100% 환불 받을 수 있다.
오픈 기념 할인 혜택들은 다비치안경의 공식 온라인 스토어인 다비치마켓(www.davichmarket.com)의 쿠폰을 다운받아 매장에 제시하면 적용 가능하다.
오픈 기념 경품 행사로는 모든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럭키볼 뽑기’ 이벤트를 통해 다이슨청소기, 전동 킥보드, 공기청정기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고, 11월20일부터 22일까지 3일간 방문한 고객들에게 마스크, 마스크 줄, 각티슈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했다.
더불어, 선착순 100명을 대상으로 한달용 컬러렌즈인 트와일라잇을 무료 증정하고,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 단위 고객에게는 어린이 선글라스를 선착순 증정했다.
다비치안경의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해 지역 경기가 안좋은 상황 속에서도 소비자들에게 신뢰받는 다비치안경의 전문성을 믿고 선택해준 많은 점주들 덕분에 릴레이 오픈 중에 있다”라며, “본사와 가맹점의 협력 속에 지역을 대표하는 안경원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