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GO 세이브더칠드런과 아이웨어 업계 최초 캠페인 전개

모던 컨템포러리 아이웨어 브랜드 카린(CARIN)은 12월 한달 동안 국제 구호개발 NGO 세이브더칠드런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어린이들과 마음을 나누는 사회공헌 캠페인을 전개한다.
이번 캠페인은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인한 어려움 속에 연말을 맞아 도움이 필요한 어린이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나누고 힘을 실어주자는 취지에서 기획됐다.
카린은 12월 한달 동안 카린만의 트렌디한 디자인의 아이웨어를 세이브더칠드런의 아이덴티티가 담긴 패키지 및 구성품과 함께 담아 한정판 ‘카린X세이브더칠드런 스페셜에디션’을 제공한다.
카린측 관계자는 “캠페인을 통한 판매 수익금 일부는 세이브더칠드런에 기부될 예정이다. 이를 통해 고객들 입장에서도 자신을 가꾸고 아름다워지는 즐거움뿐만 아니라 어려운 이웃을 생각하고 나누는 보람을 함께 느낄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카린X세이브더칠드런 스페셜에디션’은 12월 카린 아이웨어 구매고객 모두에게 제공되며, 매주 화요일에는 카린 공식 온라인몰에서 ‘스페셜에디션’을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서프라이즈 이벤트도 준비됐다.
‘카린X세이브더칠드런 스페셜에디션’은 세이브더칠드런을 상징하는 레드컬러의 틴케이스와 세이브더칠드런 로고 장식이 돋보이는 듀얼스트랩이 무료로 증정된다. 틴케이스는 세련된 디자인으로 제작되어 아이웨어 케이스 외에도 필통이나 소지품 보관 등 다양한 활용도를 자랑하는 제품이다. 특히 세이브더칠드런과 협업한 레드컬러 버전은 이번 캠페인 이후 더 이상 제작되지 않아 소장 가치가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
듀얼스트랩은 카린이 겨울시즌 출시한 신제품으로 아이웨어 착용뿐만 아니라 마스크 착용 시에도 휴대를 편리하게 도와주는 필수 아이템으로, 시중에 출시된 끈이나 금속 재질의 스트랩이 가진 단점을 보완한 제품으로 알려졌다. 
카린과 세이브더칠드런의 콜라보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카린 공식 온라인몰 (www.caringlasses.com)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그 외에도 SSG.COM, Hmall, 롯데ON, W컨셉 등 카린 입점 온라인 채널에서 동시 진행된다. 뿐만 아니라 카린은 이번 세이브더칠드런 스페셜에디션 판매 수익 중 일부를 세이브더칠드런의 국내 아동 지원 사업에 기부할 예정이다.
카린의 박상진 대표는 “올해 어려움을 겪으며 고민하던 중, 우리보다 더 도움이 필요한 분들이 계실 것이라는 생각이 들었다. 연말연시를 맞아, 특히 어린이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느끼게 해주는 것이 더 의미가 있을 것이 좋겠다는 생각에 이번 프로젝트를 진행하게 되었다, 앞으로도 나눔을 실천하는 다양한 방법을 고민해보고 실천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