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LESS’ 콘셉트로 레트로부터 모던을 아우르는 디자인 선뵈

㈜정스옵티칼이 전개하는 아이웨어 브랜드 VYCOZ (바이코즈)가 2021 캠페인 비주얼과 함께 신상품 안경, 선글라스를 공개했다.
‘TIMELESS’를 콘셉트로 한 바이코즈의 2021 캠페인 비주얼은 한옥을 배경으로 한다. 한국 헤리티지인 한옥의 균형감과 기술력을 상징적으로 보여주며 레트로부터 모던을 아우르는 바이코즈 아이웨어의 디자인과 제품력을 이에 빗대어 표현하고자 했다.
또한 ‘Origin Korea’라는 제품 철학을 지닌 아이웨어 브랜드인 만큼 한옥을 배경으로 한 비주얼을 통해 한국 아이웨어 브랜드로서의 자긍심과 상징성을 더욱 확고히 하겠다는 포부를 담고 있다.
2021 캠페인 비주얼을 통해 출시 예정인 신상품 Incline-M 시리즈와, Sun-wire 시리즈의 신상품도 대거 공개해 눈길을 끈다. Incline-M (이하 인클라인M)은 바이코즈가 선보이고 있는 안경 시리즈 중 하나로 swiss bio empla 소재의 프론트와 스테인레스 템플로 이루어진 콤비 안경 라인이다. 유행에 구애받지 않고, 착용할 수 있는 다양한 쉐입의 프론트에 다채로운 컬러 옵션을 더한 것이 특징이며 바이코즈만의 나사 없는 독특한 힌지 시스템이 더해졌다.
Sun-wire는 티타늄 소재의 선글라스 시리즈이다. 0.7mm의 극세 티타늄 프레임과 와이어 템플로 가볍고 편안한 착용감이 특징. 2021년 새롭게 선보이는 Sun-wire는 오버 사이즈, 캣 아이, 다각형 프레임 등 다양한 디자인으로 구성되어 국내외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힐 예정이다.
한편, 바이코즈는 ‘BY Korea’라는 의미의 브랜드 네이밍을 필두로 제품의 디자인과 생산, 유통을 모두 한국에서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