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결관리 및 CCTV 설치로 안심 이용

유명 관광지나 시내에서 화장실을 찾지 못해 곤혹스러웠던 경험이 누구나 한 번쯤 있다. 홍대입구역 인근 또한, 유동 인구에 비해 개방화장실이 적어 주민이나 외국인 관광객들이 불편해하는 경우가 적지 않다.
이에 콘택트렌즈 전문기업 ㈜스타비젼은 ‘오렌즈 비젼센터 홍대점’의 지하공간을 리모델링하여 여성 전용 화장실을 제공하기로 했다
오렌즈 관계자는 “대부분 건물 화장실이 잠금장치로 잠겨있어 불편해하는 분들을 보고 안타깝게 생각하다가 비젼센터 매장 임대공간을 일부 할애하여 화장실을 만들게 됐다”고 설명했다. 비젼센터 홍대점의 화장실은 오렌즈 고객이 아니어도 누구나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오렌즈는 위생적이고 안전한 환경 조성을 위해 매일 2회 청결 관리를 하고, 입구에 CCTV를 설치해 고객들이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스타비젼 박상진 대표는 “그동안 고객에게 받은 사랑에 조금이나마 보답하고자, 그리고 지역사회와 상생을 위해 무료개방 화장실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오렌즈가 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으로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오렌즈 비젼센터는 정밀 시력검사가 가능한 국내 최대 규모의 콘택트렌즈 전문센터이다. 전문 안경사의 상담과 7단계의 체계적인 검사를 통해 고객의 눈에 가장 잘 맞는 선택을 도와준다. 또한, 눈 건강을 생각하는 브랜드답게 렌즈 관리 방법이나 착용 시 주의 사항, 눈 관리 방법에 대해서도 자세히 배울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