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택트렌즈 시장 살리는 전초전으로 주목

한국존슨앤드존슨 비젼(대표 이선영)이 ‘원데이 아큐브 디파인 프레쉬’ 2종을 출시하며, TV광고를 진행하고 있다.
신제품 ‘원데이 아큐브 디파인 프레쉬’의 TV광고는 코로나19로 움츠러들었던 콘택트렌즈 시장 전반을 살리는 전초전으로 기대가 크다.
이번 아큐브 신제품 TV광고를 통해 소비자로 하여금 콘택트렌즈 구매 의욕을 키우고, 안경원으로 소비자를 유인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원데이 아큐브 디파인 프레쉬’ TV광고는 제품에 충실한 내용으로 간단하면서도 임팩트 있는 영상으로 제작되었다. 먼저 흩날리는 꽃잎과 등장한 ‘원데이 아큐브 디파인 프레쉬’ 패키지가 시청자의 눈을 사로잡는다.
‘핸드드로잉 디자인’ 디테일을 강조한 이미지는 한층 특별해진 ‘아큐브 디파인’을 소비자에게 인식시킨다.
신제품 ‘원데이 아큐브 디파인 프레쉬’는 소비자의 니즈에 맞춰 그래픽 직경을 기존 아큐브 디파인 제품보다 더 큰 13.01mm로 확대함과 동시에 디자이너가 손으로 직접 그린 패턴을 적용해 홍채와 자연스러운 조화를 이루는 1일 착용 컬러렌즈다.
연핑크의 로즈 컬러를 띄는 ‘프레쉬 로즈’와 따뜻한 허니 컬러의 ‘프레쉬 허니’ 2종으로 출시됐으며, 자연스러운 눈빛연출과 함께 촉촉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습윤인자를 포함해 하루 종일 촉촉하게 착용 가능한 ‘아큐브 모이스트ⓡ’ 투명렌즈와 같은 재질로 제작되어 동일 수준의 산소 투과성과 88%의 산소전달률을 갖추었으며, 렌즈에 적용된 라크리온™ 기술이 콘택트렌즈의 수분 유지 기능을 향상시켜 눈과 렌즈의 마찰을 줄여줌으로써 부드럽고 촉촉한 착용감이 오래 유지되도록 했다.
‘원데이 아큐브 디파인 프레쉬’는 가까운 안경원에서 도수 확인 후 구매할 수 있으며, 마이아큐브ⓡ앱에서 안경원을 지정하여 주문 시 3팩 당 추가 1팩 무료 증정 쿠폰을 받을 수 있는 ‘신제품 출시 기념 스페셜 감사 대축제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다.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아큐브 공식 홈페이지(https://www.acuvue.co.kr/)와 모바일 앱 ‘마이아큐브ⓡ’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