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특허기술 적용된 프리미엄 렌즈, 개인맞춤렌즈 시장 새로운 활력 기대

신년 새해 벽두에 한국호야렌즈?(대표?정병헌·이하 호야렌즈)가 신제품 라이프스타일 3를 출시해 화제다.
지난 4일 출시한 호야 라이프스타일 3는 소비자의 니즈가 점차 다양해지는 상황에서 개인별 라이프 스타일에 따라 세분화된 선택이 가능한 프리미엄 제품이다.
호야렌즈는 2020년 한국인의 성향과 적응성에 중점을 둔 ‘찐 한국인 맞춤 누진렌즈’ 발란시스 KR의 성공적인 론칭으로 누진렌즈 시장 리더의 입지를 공고화했다.
이번에 출시되는 라이프스타일 3는 개인맞춤 시장에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는 제품으로 발란시스 KR 흥행 열풍을 이어갈 것으로 기대된다.
라이프스타일 3는 현대인의 라이프 스타일에 최적화된 3가지 디자인, 시습관에 맞는 다양해진 누진대를 제공해 렌즈 선택의 폭을 대폭 넓힌 것이 특징이다.
특히 호야만의 세계 특허기술이자 최상위 기술인 좌, 우 도수 차이 보정기술(B.H.T : Binocular Harmonization Technology™)을 적용해 착용자에게 차별화된 편안함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 렌즈 디자인에 착용자의 얼굴형과 안경 착용습관까지 고려한 라이프스타일 3 인디비주얼도 함께 출시하며 개인 맞춤 시장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국호야렌즈는 “최근 시장에서 안경 착용자별 시 습관과 안경 착용 습관을 고려한 개인 맞춤 렌즈가 다양하게 출시되고 있는 상황”이라며 “라이프 스타일 3는 세계특허기술 좌, 우 도수 차이 보정기술 (B.H.T : Binocular Harmonization Technology™)이 적용된 프리미엄 개인맞춤 렌즈로 소비자에게 그간 경험하지 못했던 편안한 시 생활을 제공할 것으로 자부한다”고 설명했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1588-5911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