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적 디자인이 반영된 로고로 높은 소비자 선호도 기대

전 세계 안경 렌즈 업계 1위 브랜드 에실로(Essilor)는 새로운 로고와 브랜드 시스템을 발표했다.
에실로의 새 로고는 비전 케어(vision care) 브랜드로서의 정체성에 더욱 부합하기 위해 눈 모양을 형상화한 이미지를 적용하고, 현대적이고 입체적인 디자인을 가미해 소비자의 선호도를 높이고자 했다. 사용 시기는 2021년 1월1일부터다.
새로운 브랜드 시스템은 일관되고 효율적인 브랜드 활동을 지속하기 위해 구축됐다. 올해까지 바리락스 등 에실로의 제품은 개별적인 로고를 사용해 왔으나, 향후 새롭게 선보인 단일 로고를 사용할 계획이다. 에실로 단일 브랜드를 강화함으로써 소비자들로 하여금 비전 케어(vision care) 브랜드로서 공통된 브랜드 가치를 명확하게 이해하고 인식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취지이다.
에실로코리아 마케팅 관계자는 “더 다양한 혁신적인 제품을 출시하기에 앞서, 강력한 브랜딩을 통해 소비자, 그리고 안경원 간의 두터운 신뢰를 구축하기 위해 변경하게 되었다”며 “이번 리뉴얼을 통해 에실로만의 차별화된 비전 케어(vision care)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고, 이를 통해 다양한 연령층으로 하여금 에실로라는 브랜드의 친숙도를 높이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