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축된 가맹점 고민 덜어주며, 10일간 어메이징한 할인행사 진행

㈜토마토디앤씨(대표 황상엽)가 자체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오는 2월1일부터 10일까지 10흘간에 어메이징한 온라인 수주회를 개최한다.
1년 넘게 지속되고 있는 코로나19 상황속에서 기존 대형 행사장 대관을 통한 행사가 어렵기에 이를 대체할 수 있는 대안으로 온라인 행사를 주최한다. 이번 행사의 궁극적인 취지는 사회적 거리두기 강화 및 극도로 움츠려있는 소비자들의 소비 심리로 인하여 안경원들의 매출감소가 심각한 상황이다.
이런 상황 속에서도 안경원을 운영함에 있어 가장 큰 부담을 차지하는 제품 사입에 대한 고민을 조금이나마 덜어주기 위해 업체측은 진행한다.
비대면으로 진행되는 만큼 역대급 할인 행사를 통해 안경원에게 가계의 부담을 최소한으로 하면서 신상품 및 행사 제품을 구비할 수 있는 자리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온라인 수주회는 www.tomatodnc.kr(회원제)에서 만날 수 있으며, 이날 행사를 진행하는 모든 업체 및 행사 상품에 대해서도 누구나 쉽게 찾아보고 한 눈으로 볼 수 있도록 토마토디앤씨측은 공지할 예정이다.
또한, 온라인 행사에서는 제품을 구매한 안경원 모두에게는 스타벅스 무료 음료권을 기본적으로 배포하며, 일부 행사품목을 구매하는 안경원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들이 준비되어 있다.
(주)토마토디앤씨 기획마케팅팀 관계자는 “2021년 온라인 수주회는 일공공일, 안경나라, SEE CHANNEL 가맹점주님들이 주인공으로 어려운 시기에 가맹본부도 고통 분담을 같이 한다는 취지로 온라인 행사를 준비했다”며 “많은 안경원들이 코로나19로 지친 심신을 위로받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