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신제품 론칭 웨비나 진행… 업체측 성공적 자리매김 기대

한국호야렌즈(대표 정병헌)는 지난 1월 ‘당신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추다’는 키메시지의 신제품 라이프스타일 3을 출시했다.
스마트폰, 태블릿PC 등 디지털 기기 사용시간이 길어진 현대인의 최신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3가지 디자인 선택이 가능하다는 것과 좌, 우 도수 차이로 인해 누진렌즈 착용 시 안정피로를 느낄 수 있는 고객의 불편을 완화해주는 보정기술 적용이 제품의 특징이다. 다양화된 현대인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신제품이라는 기대감 속에서 호야 교육팀은 지난 1월 26일부터 28일까지 지역별 신제품 론칭 웨비나를 진행했다.
교육은 대면 접촉이 제한되는 현 상황을 반영해 온라인 플랫폼 줌(Zoom)을 활용하여 접근성과 편의성을 높였고, 3일간 총 400여명의 안경사가 참여할 만큼 뜨거운 열기를 모았다.
라이프스타일 3의 개발 배경을 설명하는 것으로 시작해 현대인의 최신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해 개발된 3가지 디자인이 드리는 고객의 혜택과 실제 고객에게 소개 할 수 있는 방법들을 제시했다.
또 실무에서 바로 적용할 수 있는 실제 판매 사례와 컨설팅 노하우를 공유하여 높은 집중도를 이끌어내 “제품을 컨설팅하는 노하우 공유가 좋았다”, “실무적인 접근이었다”, “전반적인 교육 내용이 지루하지 않고 도움이 되었다”라는 피드백을 받았다. ‘교육 내용에 만족한다’는 응답이 98.2%로 높게 나타났다.
웨비나에서 가장 많은 관심을 받았던 판매 노하우에서는 20일간 48매의 높은 판매량을 기록하면서도 단 한 건의 클레임이 없었던 사례를 공유해 라이프스타일 3가 소비자와 안경사의 높은 만족도를 보여주고 있는 제품임을 입증했다.
한국 호야렌즈 관계자는 “현대인의 최신 라이프스타일에 최적화된 프리미엄 제품, 라이프스타일 3가 신제품 론칭 웨비나를 시작으로 시장에 성공적으로 자리 잡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안경원과의 동반 성장을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각 담당자 또는 한국 호야렌즈(대표전화 1588-5911)을 통해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