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비치안경, 소포장 한 달용 컬러 렌즈 아이럽 라이트 출시

다비치안경체인(대표 김흥수)은 MZ세대를 위한 한달용 컬러 렌즈인 아이럽(EYE-LUV) 라이트(Light) 시리즈의 정식 출시를 기념해 최대 5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이럽 라이트는 주머니 사정이 가벼운 1020세대를 위해 가격은 가볍게, 품질은 유지한 제품이다. 일반적인 1팩 2개입 포장이 아닌 1팩 1개입 렌즈로 출시해 양 눈 도수가 달라도 필요한 수량만 구매할 수 있도록 기획 됐다.
제품들은 총 14가지 컬러와 디자인으로 아이럽 라이트미 2종, 라이트플라워 2종, 라이트엣지 2종, 라이트윈드 3종, 라이트힙 2종, 라이트샌드 3종으로 구성 됐으며, 선호도가 높은 컬러인 그레이와 브라운, 블루, 블랙 등의 컬러로 출시 됐다.
그래픽직경은 라이트미, 라이트플라워, 라이트엣지가 13mm, 라이트윈드가 13.2mm, 라이트힙이 13.5mm, 라이트샌디가 12.6mm으로 구성되어 원하는 눈빛 연출이 가능하다.
할인 이벤트는 2팩 구매 시 적용 되며, 실리콘하이드로겔 소재인 라이트미, 라이트플라워, 라이트엣지가 2팩 정가 만오천원에서 50% 할인된 칠천오백원에 구매할 수 있고, 하이드로겔 소재인 라이트윈드, 라이트힙, 라이트힙은 두팩 구매 시 절반가 5,000원에 구매 가능하다.
할인 쿠폰은 공식 온라인 스토어인 다비치마켓(www.davichmarket.com)에서 다운 받아 예약한 매장에서 제품을 수령 받을 수 있다.
한편, 다비치안경체인은 274개의 가맹점을 보유한 안경 전문 기업으로 차별화된 10가지 한국식 실무 예비 검사와 21가지 전문 양안시 검사를 통해 고객의 눈 상태에 따른 개인 맞춤형 안경과 콘택트렌즈를 권장하고 있다.
최근에는 개인맞춤형 누진렌즈의 저변 확대와 전문 검사 및 피팅 서비스를 통한 난시 렌즈 대중화 선언, 경제적인 이유로 렌즈 권장 착용일을 지키지 않아 눈 건강을 위협 받는 10대들을 위한 7일 착용 렌즈 출시 등의 3.3.3 전략을 비전으로 제시하고 국민들의 눈 건강에 기여하기 위해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 제품 정보
1. 라이트미 그레이/브라운 (그래픽 직경 13.0mm)
2. 라이트플라워 그레이/브라운 (그래픽 직경 13.0mm)
3. 라이트엣지 그레이/브라운 (그래픽 직경 13.0mm)
4. 라이트윈드 그레이/브라운/블루 (그래픽 직경 13.2mm)
5. 라이트힙 그레이/브라운 (그래픽 직경 13.5mm)
6. 라이트샌디 그레이/브라운/블랙 (그래픽 직경 12.6mm)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