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경테 영업 경력자, 안경사를 우대

㈜디엠무역이 안경원 영업팀 사원을 모집한다.
㈜디엠무역은 1983년 창업 이래, 30여년 간 Rimrock(림락)을 비롯한 최고의 하우스브랜드 전문 수입, 유통 업체로 인정받으며 신뢰를 얻고 있는 기업이다.
디엠무역이 모집하는 영업팀 사원의 주 담당업무는 수도권 및 지방, 안경원 도매 영업 및 관리이며, 우대 조건으로 안경테 영업 경력자, 안경사를 우대한다. 제출 서류로는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를 이메일 newdreamk@dmoptical.kr로 보내면 된다. 더욱 자세한 채용문의는 김형식 이사(010-5222-3569)에게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디엠무역이 시장에 전개하고 있는 림락 아이웨어는 림락은 36년 전통의 수입 아이웨어 브랜드로 오랜 역사가 말해주듯 시대의 유행을 따르지 않고 브랜드 특유의 디자인과 아이덴티티를 꾸준히 고집하여 과거 인류 최초 안경의 원형이 현재의 감성으로 재현되는 진정한 빈티지와 모더니즘을 동시에 보여주고 있다.
특히 클래식한 디자인에 가볍고 편안한 착용감, 합리적인 가격대 까지 갖춘 브랜드로 현재 많은 아이웨어 브랜드가 고전을 면치 못하는 마켓 상황에서도 꾸준한 성장률을 보이고 있다. 또한 최근 트렌드와 함께 클래식한 디자인의 ‘동그란 안경’이 다시 강세를 보이면서 많은 아이웨어 브랜드에서 동그란 안경테를 다양하게 선보이고 있는 가운데 오랜 시간 ‘동그란 안경’의 원조로 불리며 굳건히 그 자리를 지키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