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yewearkorea 회원사 입점 및 정기 교류 협의

대한콘택트렌즈제조협회·조합(협회·조합장 안성호)가 (재)한국안광학산업진흥원과 협업과 관련한 미팅을 가졌다.
미팅에는 대한콘택트렌즈제조협회·조합 안성호 협회장과 정헌주 사무장, (재)한국안광학산업진흥원 진광식 원장, 도기태 본부장, 김정하 팀장이 참석했다.
이번 미팅에서 진흥원이 예전에는 센터로 명칭되어 산자부의 지원으로 안경테 제조 유관업체들만을 관장하였으나 안광학산업진흥원으로 개명되면서 보건복지부의 지원을 받는 콘택트렌즈제조업체의 발전을 위해 대한콘택트렌즈제조협회·조합과 적극적인 협업을 하기로 결정했다.
또한 진흥원에서 운영하고 있는 국내최초 안경전문 글로벌 온라인 B2B 쇼룸(www.eyewearkorea.com)에 대한콘택트렌즈협회 회원사 및 조합사의 입점을 도와 COVID-19 상황에서 해외시장 진출 및 바이어 발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콘택트렌즈제조업체에 적극적인 도움을 주기로 협의했다.
현재 Eyewearkorea는 76개국 바이어와 1:1 매칭 지원(월 평균 매칭건수 121건 등의 성과) 및 수출 계약 성사를 위해 지속적인 지원을 하고 있다.
더불어 콘택트렌즈제조업체들의 비즈니스 공간 확보 및 수출시스템 구축을 위해 진흥원은 앞으로 대한콘택트제조협회 및 조합과 협업하여 적극적인 지원을 하기로 했으며, 향후 보다 구체적이고 적극적인 협업을 위해 대한콘택트렌즈협회·조합은 한국안광학산업진흥원과 상호 교류와 방문을 정기적으로 하기로 협의했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