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택트렌즈 전문 제조기업 인터로조(대표 노시철)의 대표 브랜드 클라렌(Clalen)이 신제품 ‘클라렌 오투오투 컬러M’ 론칭과 함께 전개했던 브랜드 캠페인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이번에 진행된 ‘쇼 유어 트루 뷰티(Show Your True Beauty)’ 캠페인은 트렌드에 민감하고 이색적인 경험을 추구하는 1824세대의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건강한 아름다움과 본연의 개성을 표현하는 것이 중요하다는 점을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캠페인이 본격적으로 시작된 지난 1월, 클라렌은 브랜드 모델 있지(ITZY)와 함께한 티저 영상부터 공개했다. 이어 공개된 메인 영상은 한 달 반 만에 유튜브 조회 수 660만 뷰를 달성하는 쾌거를 이루며 캠페인을 성공적으로 이끌었다. 무엇보다 신제품 ‘클라렌 오투오투 컬러M’ 출시일에 맞춰 영상을 공개한 점이 소비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또 클라렌 브랜드 앰버서더로 선정된 배우 강민아의 다섯 가지 매력이 담긴 뷰티 화보도 공개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패션 잡지 코스모폴리탄 1월호에 게재된 해당 화보는 옥외광고로까지 노출되어 다양한 매체를 통해 공개됐다. 뿐만 아니라, 안무가 리아킴과는 ‘오투오투 댄스’를 창작해 틱톡에서 댄스 챌린지를 실시, 소비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어 안무 영상은 기간내 5천만 뷰 이상을 기록했고 약 5,9000건의 댄스 챌린지 영상이 업로드되었다.
최근 웹툰을 활용한 마케팅이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클라렌에서도 1824세대들에게 인기 있는 웹툰 <여신강림>과 협업으로 웹툰 PPL을 진행했다. 두 차례에 걸쳐 노출된 스토리형 광고는 1천만 이상의 노출 수와 8만 3000 건의 클릭 수를 달성해 화제를 모았다.
한편, 프리미엄 소재의 높은 산소전달률을 자랑하는 산소컬러콘택트렌즈 ‘클라렌 오투오투 컬러 M’ 5종은 전국 안경원에서, 건강한 아름다움을 컨셉으로 하는 아이 메이크업 ‘오투오투’ 8종은 SSG닷컴과 위메프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