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드밴스드 모이스처씰·컴포트필 기술’ 결합된 프리미엄 실리콘 하이드로겔 원데이

세계적인 눈 건강 기업 바슈롬코리아(대표이사 김형준, www.bausch.co.kr)가 프리미엄 실리콘 하이드로겔 렌즈 ‘울트라 원데이 렌즈’를 4월 출시할 예정이다.
실리콘 하이드로겔 렌즈 착용자들이 여전히 건조감과 불편함을 가지고 있다는 점에 착안하여 개발된 ‘울트라 원데이 렌즈’는 편안한 착용감, 높은 산소투과율, 쉬운 핸들링, 자외선 차단, 선명한 시야 어느 한 부분도 놓치지 않은 새로운 실리콘 하이드로겔 렌즈다.
바슈롬만의 새로운 기술인 ‘어드밴스드 모이스처씰 기술’과 ‘컴포트필 기술’이 결합된 차세대 렌즈로 프리미엄 실리콘 하이드로겔 원데이 렌즈 시장에 새 지평을 열었다.
바슈롬의 ‘울트라 원데이 렌즈’는 ‘어드밴스드 모이스처씰 기술’로 16시간 착용 후에도 렌즈 함수율의 96%를 유지하며, ‘컴포트필 기술’이 적용되어 눈물층의 안정화 성분을 통해 눈에 편안함과 건조 감소를 도와주어 오랜 시간 촉촉하고 편안한 착용감을 느껴볼 수 있다.
또한 UV자외선 차단 및 구면수차 제어를 통한 선명한 시야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블루 식별 색상으로 구별이 쉽고, 쉽게 착용과 제거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바슈롬코리아 마케팅 정세정 이사는 “소비자들이 콘택트렌즈 착용 시 동반되는 불편함을 어쩔 수 없이 받아들이는 경향이 있다”고 설명하며, “‘바슈롬 울트라 원데이 렌즈’를 통해 장시간 렌즈를 착용하는 사람들과 평소 콘택트렌즈 착용 시 건조감을 느끼는 소비자들에게 편안함 착용감을 제공함으로써 렌즈 착용에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