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추럴함에 포커스를 둔 신제품, 데일리 안경으로 사랑 받을 듯

㈜디엠무역이 전개하는 일본 정통 하우스 브랜드 ‘림락(Rimrock)’이 2021년 새로운 화보를 첫 공개했다.
이번 2021 화보 컨셉인 ‘cozy classic (코지 클래식)’은 림락 특유의 클래식함을 2021년 신상품과 함께 따사로운 햇살 아래 편안하면서도 클래식한 무드로 풀어냈다. 
먼저, 일체형 코패드 시리즈의 새로운 모델인 R1058~R1060은 아세테이트와 베타티타늄의 만남인 콤비테로 원형부터 다각형 등 다양한 프레임으로 출시 되었으며, 특히 안이 비치는 투명한 아세테이트 컬러가 특징으로 봄날에 잘 어울리는 화사한 투명, 옐로우, 핑크부터 클래식한 브라운, 그레이, 블랙까지 다채로운 컬러들로 출시됐다. 특히 화사한 컬러들은 피부톤과 자연스럽게 어우러져 안경을 처음 접하는 분들에게도 추천하기 좋다.
또한 R533~R535 모델은 기존 림락의 엔틱하고 클래식함을 온전히 느낄 수 있는 디자인으로, 올 베타티타늄 소재를 사용한 얇고 슬림한 실루엣이 특징으며 전체 무게가 10g미만의 초경량 안경테로 가볍고 편안하다.
그 외, 일명 전지현 안경, 조진웅 안경으로 유명한 림락의 베스트 셀러인 R578A의 경우, 기존 출시 되었던 호피브라운, 블랙 외에 베이지, 핑크, 그레이 등 밝고 세련된 컬러들이 추가 출시 되어 벌써 1차 품절 이후 2차 리오더가 진행되고 있는 상태다.
림락 관계자는 “이번 2021년 신상품의 경우, 좀 더 내추럴함에 포커스를 둬 누구나 쉽게 착용 할 수 있는 모델들로 이뤄져 데일리 안경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듯 하다. 2021년에도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넘나들며 다양한 매체를 통해 림락 안경을 선보일 예정이오니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주)디엠무역 02-2653-1500으로 하면된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