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출시 기념 클라렌 멤버십 무료시험착용·1+1 프로모션 진행

콘택트렌즈 전문 제조기업 인터로조(대표 노시철)가 ‘클라렌 오투오투 컬러 원데이’ 3종을 출시한다.
신제품 ‘클라렌 오투오투 컬러 원데이’ 3종은 지난 12월에 출시한 프리미엄 소재의 높은 산소전달률을 자랑하는 한달용 컬러렌즈 시리즈에 이은 데일리용 렌즈다.
‘클라렌 오투오투 컬러 원데이’는 실리콘 하이드로겔 소재에 컬러를 입히는 프린팅 기술을 적용해 높은 산소전달률과 트렌디한 디자인을 모두 갖춘 ‘프리미엄 원데이 컬러 콘택트렌즈’다. 친수성이 향상된 기술을 적용하여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고 자외선 차단 1등급으로 야외활동 및 실내 자외선으로부터 눈을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다. 뿐만아니라 HD 디자인 구현으로 또렷하고 깨끗한 시야를 제공한다.
이번에 출시한 ‘클라렌 오투오투 컬러 원데이’ 신제품은 트렌드를 반영하여 일상생활에서 데일리로 착용할 수 있는 자연스러운 그래픽 디자인이 특징이다. 부드럽고 내츄럴한 컬러와 또렷한 써클라인으로 감각적인 아름다움을 연출하는 3종(세피아 초코 EX, 애쉬 브라운 EX, 애쉬 그레이 EX)으로 구성되었다.
인터로조 영업·마케팅을 총괄하는 최의경 부사장은 “지난해 출시한 한달용 컬러렌즈의 호평을 바탕으로 정기 착용 시 관리가 보다 편리한 원데이 렌즈를 출시하게 되었다”라며, “트렌디한 색감과 자연스럽고 편안한 데일리 렌즈를 선호하는 소비자들을 위한 원데이 컬러렌즈를 소개하게 되어 기쁘다”고 전했다.
한편, 제품 출시를 맞이해 클라렌 멤버십을 통해서 무료시험착용 기회를 제공한다. 4월1일부터 진행되는 프로모션은 신규 가입 시 신제품 3종 디자인 중 2종을 택하여 2알씩 총 4알을 무료로 제공하며, 기존 멤버십 회원에게도 동일하게 신제품 무료시험착용 기회를 제공한다.
클라렌 오투오투 컬러 원데이의 권장 소비자가는 69,000원이며, 가까운 ‘클라렌 오투오투 컬러 원데이’ 입점 안경원에서 도수 확인 후 구매할 수 있다. 더불어 클라렌 멤버십을 통해 구매할 경우 1+1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클라렌 공식 홈페이지(https://www.clalen.com/)와 모바일 앱 ‘클라렌’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