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던한 감성과 클래식한 무드를 기반으로 한 실용적인 디자인의 글로벌 하우스 아이웨어 브랜드 ‘마노모스(MANOMOS)’에서 2021년 SS시즌을 맞아 6번째 선글라스 컬렉션 ‘MUSIC’을 선보인다.
이번 마노모스의 컬렉션 ‘MUSIC’은 여러가지 형태의 프레임과 그라데이션 틴트 렌즈 등을 활용하여 완성시킨 유니크한 라인들로 데일리 무드에 따른 나만의 개성있는 연출이 가능하다.
빅 프레임의 투브릿지가 매력적인 TRAP(트랩), 볼드한 스퀘어 프레임의 시크한 DISCO(디스코), 클리어한 하금테 스타일에 선명한 컬러 배색이 매력적인 SOUL(소울), 레트로한 무드의 오버사이즈 투브릿지 프레임의 CITYPOP(시티팝), 클래식한 하금테 디자인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HOUSE(하우스)까지 총 5가지 라인으로 출시한다.
브랜드 관계자는 “코로나로 모두가 힘든 언택트 시기에 우리의 곁에서 따뜻한 위로와 힐링을 전해주는 음악에서 영감을 받았다”면서 “많은 사람들의 일상 속에서 소소한 즐거움과 긍정적인 메시지를 전하고 싶은 브랜드의 의지와 아이덴티티를 담았다”고 전했다.
올 여름, 당신의 세련된 스타일링에 생기와 활력을 불어넣어줄 마노모스의 6번째 선글라스 컬렉션 'MUSIC'은 건대 플래그쉽 스토어(본점)를 비롯하여 공식 온라인몰 및 패션 플랫폼 무신사, W컨셉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