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적이고 훈훈한 남친 스타일로 많은 화제 뿌려… RR004·R638 모델

최근 인기리에 종영한 JTBC ‘싱어게인’에서 우승을 차지한 이승윤과 TOP3 이무진의 다양한 행보가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싱어게인’ TOP10 서울 콘서트는 티켓 오픈 10분 만에 전회 전석이 모두 매진 되었으며, JTBC ‘아는형님’ 및 ‘두시탈출 컬투쇼’, ‘최화정의 파워타임’ 등 다양한 방송 프로그램 및 라디오에 출연하여 재치 넘치는 입담과 끈끈한 우정을 과시한 바 있다.
최근 GOD의 데니안과 손호영이 진행하는 네이버나우 ‘god의 점심어택’에서도 케미 폭발 모습과 함께 내추럴하면서도 캐주얼한 룩을 선보였다. 이승윤X이무진 두사람 모두 안경을 착용한 패션룩을 보여주며 평소 보지 못했던 신선한 모습으로 많은 팬들 사이에서 지적이고 훈훈한 남친 스타일로 많은 화제가 되고 있다.
이승윤X이무진이 착용한 안경은 모두 일본 정통 하우스 브랜드 림락(Rimrock) 제품이다. 우선, 싱어게인의 우승자 이승윤이 착용한 투명 뿔테 안경은, 림락의 뿔테라인 ‘레트로 림락(Retro Rimrock)’ RR004 모델이다. 이미 배우 이초희, 연정훈, 유준상, 십센치 권정열 등 많은 셀럽들이 착용하면서 3차 리오더 까지 들어간 베스트 모델로, 윗부분에 살짝 각을 준 다각형 안구프레임에 림락만의 시그니처 ‘코받침 없는’ 디자인이 특징으로 ‘코받침 없는 뿔테’로 기존 뿔테와 다른 가볍고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한다. 이승윤이 착용한 투명 베이지 컬러는, 햇빛에 반사하는 투명 컬러가 얼굴을 더욱 화사하게 만들어주며 트렌디함까지 준다. 봄 여름 착용하기 좋은 컬러로 요즘 더욱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감미로운 목소리 TOP3 이무진이 착용한 안경은, 심플한 반무테 스타일의 림락 R638 모델이다. 군더더기 없이 슬림한 실루엣에 세련된 안구 모양으로 지적이면서 스마트한 이미지를 연출하기 좋다. 특히 어느 복장에나 잘 어울려 데일리 안경으로 제격이며, ‘썬코발트’ 소재를 사용하여 얇은 프레임이지만, 뛰어난 탄성과 내구성으로 극강의 가벼움을 자랑한다.
림락 홍보팀 관계자는 “최근 싱어게인의 인기로 이승윤x이무진이 착용한 안경에 대한 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다. 싱어게인의 인기를 다시 한번 실감했다”고 말하며, “앞으로도 다양한 매체를 통해 림락 안경들을 선보일 예정이오니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주)디엠무역 02-2653-1500으로 하면된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