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론옵틱에서 수입 유통 중인, 바르톨리 아이웨어(Bartoli eyewear) 2021년 S/S 시즌 신제품을 출시했다. 코로나 팬데믹의 여파로 제품 개발부터 통관까지 전체적으로 다 지연되고 있는 상황에서 평년보다 늦게 출시된 새 컬렉션은 기존 제품의 디자인과 다른, 안정적이고 보편화된 디자인을 추구했다.
올해의 트렌드는 강한 디자인과 컬러보다는 안정적인 품질과 편안한 착용감을 지향한다.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고, 옷차림에 신경써야 할 자리에서도 편안하게 쉬는 자리에서도, 잘 어울릴 수 있는 제품들이다.
바르톨리 아이웨어의 콘셉트는 항상 듀얼 칼라와 듀얼 소재의 구조를 적용해 편안함과 튼튼함을 안경에 적용하고 있다. 바르톨리 안경과 선글라스의 템플에는 간략하고 심플한 브랜드 로고를 반영구적인 글리터로 장식했다. 어두운 계열의 템플 컬러에 맞는 글리터 컬러를 적용해 드러나지 않지만, 순간의 각도에 따라 자연스럽게 브랜드 로고가 반짝인다.
또한 고탄성의 스테인레스 스트링을 전면부에 적용해 부드럽고 편안한 착용감을 구현했다. 소중한 눈과 렌즈를 잘 보호하기 위하여, 메탈 솔텍스를 적용해 렌즈가 견고하게 자리 잡도록 제작됐다. 자세한 사항은 바르톨리 홈페이지 www. bartoli.co.kr에서 확인하거나 02-445-9020으로 문의 하면된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