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0여 가지의 조합으로 나만의 안경테 맞춤 제작

대한민국 대표 눈 건강 시력지킴이 다비치안경체인(대표 김흥수, www.davich.com)은 개인의 취향과 얼굴형에 맞춤 제작하는 비비엠 비스포크 안경테를 출시한다.
신제품 비비엠 ‘비스포크’는 이미 제작 후 전시되어 있는 안경테를 고르는 대신 안경의 각 부위별로 자신이 원하는 디자인과 크기, 컬러를 선택해 나만의 안경을 만들어 주는 맞춤제작 안경테다.
안경을 제작하는 방법은 메탈테와 무테 2가지 타입 중 하나를 고르고 안구 디자인과 사이즈, 컬러를 선택 한다. 이 후 결정한 안구 모양에 어울리는 안경테 다리 컬러를 결정하고 머리 사이즈를 고려해 다리 길이를 선택하면 된다. 메탈테의 디자인은 라운드와 스퀘어, 핵사곤 3개이며, 무테는 라운드, 타원형, 스퀘어로 구성 됐다. 프론트 컬러도 메탈테와 무테 각각 3가지이며, 다리의 컬러는 9가지 컬러가 준비되어 있어 취향에 맞는 2,000여 가지의 다채로운 안경 조합이 가능하다.
특히, 무테의 경우 안구 모형을 감싸 형태를 드러내 주는 탈착 가능한 무테용 커버를 무료 증정해 기분에 따라 두 가지 형태로 변형해 착용할 수 있다.
다비치안경은 비비엠 비스포크 안경테의 출시를 기념해 1만명 한정의 15%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얼리버드 이벤트를 진행 한다. 다비치안경 공식 온라인 스토어인 다비치마켓에 가입 또는 로그인 후 해당 할인 쿠폰을 다운 받아 다비치안경 매장에 제시하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다비치안경의 관계자는 “안경 구매 시 사이즈가 맞지 않거나, 디자인은 괜찮은데 컬러가 마음에 들지 않는 등 고객들의 목소리를 참고해 맞춤 제작이 가능한 나만의 맞춤 전문 비스포크 안경테를 출시하게 됐다”라며, “초개인화시대를 맞아 개개인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안경테뿐만 아니라 렌즈 및 검안 등 개인 맞춤 토탈 아이케어 서비스를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다비치안경체인은 274개의 가맹점을 보유한 안경 전문 기업으로 차별화된 10가지 한국식 실무 예비 검사와 21가지 전문 양안시 검사를 통해 고객의 눈 상태에 따른 개인 맞춤형 안경과 콘택트렌즈를 권장하고 있다. 최근에는 개인맞춤형 누진렌즈의 저변 확대와 전문 검사 및 피팅 서비스를 통한 난시 렌즈 대중화 선언, 경제적인 이유로 렌즈 권장 착용일을 지키지 않아 눈 건강을 위협 받는 10대들을 위한 7일 착용 렌즈 출시 등의 3.3.3 비전을 제시하고 국민들의 눈 건강에 기여하기 위해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