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월 마지막주 시크릿 특강 진행·6월 수료증 교육 새롭게 공개

한국존슨앤드존슨 비젼 아큐브 교육팀이 업그레이드된 랜선교육으로 안경사를 만난다.
2019년 안경 업계 최초로 온라인 교육을 시작한 아큐브 랜선교육은 온라인 교육의 선도적인 역할을 해오고 있다. 탄탄한 커리큘럼을 기반으로 국내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2500명, 1일 평균 200여명의 안경사가 접속하는 명실상부 안경사 필수 온라인 교육프로그램으로 자리 잡았다.
매주 수요일 오전 11시와 오후 4시 랜선 교육을 진행되는 아큐브 랜선교육은 카페에서, 매장에서, 출퇴근 시 등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편리하게 접할 수 있다. 아큐브 랜선교육 프로그램은 실무에 바로 적용할 수 있는 검안 위주의 강의와 실습 시연으로 더욱 빠른 이해를 도와 차별화되며, 검안부터 양안시까지 다양한 양질의 교육 컨텐츠는 아큐브 랜선교육의 자랑이다.  더불어 다양한 시각적인 효과를 통해 교육 컨텐츠의 다양성을 높이고, 흥미롭고 집중도 높은 교육이 가능하다는 점 또한 아큐브 랜선교육만의 장점으로 꼽을 수 있다.
올해 아큐브 랜선교육은 실무에 중점을 둔 특별한 강의로 주목된다. 실제 교육 중 소비자를 초청해 검안과 피팅까지 전 과정을 실습 라이브 교육으로 진행함으로써 안경원에서 더욱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한 것이다. 5월부터 시작되는 ‘실습 라이브 교육’은 실제 안경원에서 접할 수 있는 상황을 그대로 재현함으로써 이론을 자연스럽게 실무로 쉽게 적용할 수 있도록 한다.
또한 매월 마지막주 수요일에는 시크릿 특강 ‘아큐브가 간다’가 진행된다. ‘아큐브가 간다’는 업계의 숨은 고수들을 직접 찾아가 인터뷰하고, 많은 안경사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는 특별한 프로그램이다. 1차 특강은 언커버 안경원 & 언커버 아카데미 추효성 안경사가, 2차 특강은 국내 최초로 콘택트렌즈를 수입한 안과인 공안과 콘택트렌즈 담당 변장원 검안사가 어디에서도 접할 수 없었던 시크릿한 정보를 공유한다.
여기에 더해 6월부터는 아큐브 안경원 통합사이트를 통해 수료증(certificattion) 교육이 새롭게 문을 연다. 해당 프로그램에 포함된 양안시, 콘택트, 노안 등의 각 커리큘럼 이수 후 일정 TEST를 통과하는 안경사에게 수료증이 발급된다. 이는 안경사로 하여금 교육에 대한 동기부여는 물론이고 안전문가로서 안경사의 전문성을 고취하고, 강화하는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아큐브 랜선교육 담당 황미선 차장은 “아큐브 랜선교육이 이만큼 성장할 수 있었던 것은 안경사 선생님들의 배움에 대한 열정과 호응 덕분이다. 아큐브 랜선교육은 안경사 선생님들께 도움이 될 수 있는 교육 프로그램을 만들기 위해 끊임없이 고민하고 있다.
앞으로도 안경사 선생님들의 전문성을 업그레이드하기 위해 꼭 필요한 아큐브 랜선교육이 되도록 하겠다. 아직도 주변에 아큐브 랜선교육을 접해보지 못한 선생님이 있다면 ‘아큐브 랜선교육’을 적극 추천해 주시길 바란다. 앞으로도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아큐브 랜선교육은 플러스 친구 추가 ‘아큐브 랜선교육’-ZOOM Cloud Meeting 검색후 어플 다운로드를 통해 쉽게 참여할 수 있다. 랜선 강의 당일 링크가 전달되면, 링크를 클릭하면 된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