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뷰티미러ⓡ’로 가상체험 및 마이아큐브 고객 대상 안경원 연계 이벤트 진행

한국존슨앤드존슨 비젼(대표 이선영)의 콘택트렌즈 브랜드 ‘아큐브’가 섬세한 핸드드로잉 패턴으로 소비자 눈길을 끈 ‘원데이 아큐브 디파인ⓡ’ ‘프레쉬’ 컬러 라인에, 봄·여름 시즌을 맞아 새로운 컬러 2종을 추가했다.
‘원데이 아큐브 디파인’은 깊고 자연스러운 눈빛 연출과 촉촉한 착용감을 동시에 충족시키는 아큐브 1일 착용 컬러렌즈로, 지난해 12월 디자이너가 직접 그린 핸드드로잉 패턴을 적용한 ‘프레쉬’ 라인을 출시하며 주목받았다. 기존의 ‘프레쉬 로즈’와 ‘프레쉬 허니’ 컬러에 이어, 이번에 시원하고 상쾌한 느낌의 컬러 2종을 추가하며 소비자들에게 보다 넓은 선택의 폭을 제공할 예정이다.
새롭게 선보인 컬러 중 ‘프레쉬 블루’는 스카이 블루 컬러로 눈동자를 푸른빛으로 물들인 듯한 신비로운 분위기를 주며, 모던 그레이에 캐러멜 브라운 컬러가 블렌딩된 ‘프레쉬 그레이즐’은 오묘하고 세련된 눈빛을 연출해 준다.
또한 ‘원데이 아큐브 디파인ⓡ’은 렌즈 표면이 아니라 렌즈 사이에 색소가 위치해 색소가 묻어나오지 않는 아큐브의 독자적인 BWIC(Beauty-Wrapped-In-Comfort™) 기술로 제품의 우수성을 더했다. ‘원데이 아큐브 모이스트ⓡ’와 같은 재질로 제작되어 88%의 산소전달률을 가지며, 아큐브만의 라크리온™ 기술로 습윤인자(PVP)를 함유해 종일 촉촉하고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는 것도 장점이다.
한국존슨앤드존슨 비젼 아큐브 마케팅팀 채유경 상무는 “더워지는 날씨로 상쾌하고 시원한 색상의 컬러렌즈를 찾는 소비자들이 증가할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제품 출시 후 반응이 좋았던 ‘원데이 아큐브 디파인’의 새로운 컬러를 추가하게 된 것”이라며, “이번 새 컬러 출시로 소비자에게 더 넓은 선택의 폭을 제공함과 동시에 안경원 매출에도 기여할 수 있게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아큐브는 신제품 출시와 더불어 ‘마이아큐브’ 앱 내 가상 체험존 ‘마이뷰티미러ⓡ’에서 ‘원데이 아큐브 디파인’의 모든 컬러를 체험해 볼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마이뷰티미러’로 신제품을 가상 체험한 고객 및 ‘마이아큐브’ 앱을 통해 제품을 구입한 고객 등을 대상으로 안경원과 연계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아큐브 공식 홈페이지(https://www.acuvue.co.kr/)와 모바일 앱 ‘마이아큐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