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비치안경, 가정의 달 맞아 ‘1만명 경품 빅이벤트’ 진행

대한민국 대표 눈 건강 시력지킴이 다비치안경체인(대표 김흥수, www.davich.com)은 가정의 달을 맞아 5월 한 달간 구매 고객에게 경품을 증정하는 ‘다비치 1만명 경품 빅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전국 다비치안경 매장에서 안경테 브랜드 비비엠, 3일착용 렌즈 뜨레뷰 등 모든 안경과 콘택트렌즈를 5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이면 자동으로 응모 된다. 특히, 구매 금액 5만원당 자동응모가 되기 때문에 결제액이 커질수록 당첨 확률이 올라간다. 예외 사항으로 원더렌즈 1+1 행사는 49,000원으로 1회 자동 응모되며, 선글라스 1+1 행사는 99,0000원이지만 2회 응모가 인정된다.
다비치안경은 추첨을 통해 △다이슨 공기청정기(30명) △에어팟 프로 3세대(50명) △접이식 쇼핑카트(1만명) 총 10,080명에게 푸짐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5월31일 다비치안경 각 매장의 영업시간까지 응모된 고객에 한해 추첨을 진행하며, 6월 중 다비치안경 공식 온라인 스토어인 다비치마켓과 공식 SNS 채널에서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여름 맞이 선글라스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 된다. 수입 명품 선글라스를 50%할인하며, 프리미엄 국산 선글라스는 1+1 행사를 진행한다. 단, 전국 가맹점마다 취급하는 브랜드 및 상품이 상이할 수 있으며 행사 제품이 모두 소진될 경우 조기 종료 될 수 있다.
다비치안경의 관계자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고객들께 감사의 뜻을 전하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라며, “다비치안경 전문 안경사를 통해 아이웨어도 구매하고 푸짐한 경품의 행운도 얻어 가시길 바란다”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