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슈롬코리아(대표 김형준)의 비젼케어아카데미를 통해 ‘바슈롬 멀티포컬 렌즈 피팅사례 이벤트’를 진행한다.
‘바슈롬 멀티포컬 렌즈 피팅사례 이벤트’는 최근 비대면 온라인 교육으로 주로 강의가 이루어지는 만큼 안경사와의 소통 강화와 실제 피팅 시 발생하는 문제를 공유하고 해결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벤트를 통해 취합된 멀티포컬 피팅 사례는 추후 바슈롬 멀티포컬 교육에 반영될 예정이다.
본 이벤트는 바슈롬 온라인클래스 ‘멀티포컬 전문가 과정’ 수료자 대상으로 진행되며, 우수 임상 사례자로 선정될 경우 멀티포컬 플리퍼를 증정한다. 바슈롬 온라인클래스 ‘멀티포컬 전문가 과정’은 약 300여명의 인원이 참여할 만큼 만족도가 높은 교육이다. ‘바슈롬 온라인클래스-멀티포컬 렌즈 과정’은 오는 6월 30일까지 언제 어디서든 편하게 참여 가능하다. 최근 안경사들의 멀티포컬 렌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대면교육에 참여하기 어려운 상황 속에서 온라인클래스가 더욱 빛을 발하고 있다는 후문이다.
바슈롬 교육 담당자는 “멀티포컬렌즈에 대한 관심도가 증가하면서 처방과 교육 문의를 하시는 분들이 많아졌다”고 말하며, “그만큼 전문성을 강화하여 차별화된 무기를 갖고자 하는 안경사의 니즈가 커진 것 같다”고 전했다.
이와 함께 “안경사의 전문성을 부각시킬 수 있는 멀티포컬 렌즈 시장을 보다 활성화하기 위해 안경사의 더욱 많은 관심이 필요하다”고 덧붙였다.
한편, 바슈롬 온라인 클래스 멀티포컬 전문가 과정은 QR코드를 통해 쉽게 접수 및 참여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