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비치안경체인(대표 김흥수, www.davich.com)은 277번째 가맹점인 ‘광주상무점(광주광역시 치평동)’을 오픈하고 다양한 할인 행사와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새롭게 오픈한 광주상무점은 광주광역시 서구 상무중앙로 70(치평동)에 입점 했다. 광주 상무점은 다비치안경의 명성 높은 전문 검사를 무료로 받아 볼 수 있으며, 대형 안경점으로 공동구매와 제조사 직거래로 가격을 낮춘 저렴한 안경테부터 수입 명품 브랜드까지 다양한 아이웨어를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차별화된 10가지 한국식 실무 예비 검사와 21가지 전문 양안시 검사를 통해 고객 눈 상태에 따른 개인 맞춤형 안경과 콘택트렌즈를 추천하고 있으며, 난시&멀티포컬 피팅 센터와 개인맞춤 누진렌즈 마이다스엠 피팅 센터를 둬 전문성을 요구하는 기능성 콘택트렌즈 및 누진 렌즈 최적화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광주 상무점은 오픈을 기념해 모든 구매 고객에게 럭키볼 뽑기 이벤트를 통해 다이슨 헤어드라이기, 테팔 믹서기,여행용 캐리어 등 푸짐한 선물을 100% 증정하는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방문만으로도 미니 캐리어, 투명 보틀, 미용티슈, 수면양말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역대급 제품 할인 이벤트도 진행 한다. 아큐브, 쿠퍼비젼, 알콘의 팩렌즈 전 제품를 최대 65%까지 할인하며, 레이벤 선글라스를 50% 할인 판매한다. 또한 3일 착용 콘택트렌즈인 ‘뜨레뷰’와 10대 눈건강을 위한 ‘텐션’ 렌즈는 만원 추가 시 한 팩 더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가까이 멀리 모두 잘 보이는 다비치안경의 개인맞춤 누진다초점렌즈인 ‘마이다스엠(MIDASM)’은 비비엠, 모간, 다온 안경테 및 수입테 구매 고객에 한해 최대 2단계 사양 업그레이드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부적응시 100% 환불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