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주년 기념 고객감사 이벤트 진행해

다비치안경(대표 김흥수, www.davich.com)의 성서점(대구 이곡동)이 매장 내부를 리뉴얼 하면서 오픈 12주년을 기념해 고객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다비치안경 성서점은 대구광역시 달서구 이곡공원로 14에 위치하고 있으며, 매장 내부의 새단장을 통해 전문적인 눈 검사와 편리한 아이웨어 쇼핑이 가능하다. 80여평의 보기드문 대형 안경점으로 대형 체인망을 통한 공동 구매 및 제조사 직거래로 가격을 낮춘 다양하고 저렴한 안경테와 전국 최저가에 도전하는 콘택트렌즈 상품들을 만나 볼 수 있다.
특히, 차별화된 10가지 한국식 실무 예비 검사와 21가지 전문 양안시 검사를 통해 고객 눈 상태에 따른 개인 맞춤형 안경과 콘택트렌즈를 추천하고 있으며, 난시&멀티포컬 피팅 센터와 개인맞춤 누진렌즈 마이다스엠 피팅 센터를 둬 전문성을 요구하는 기능성 콘택트렌즈 및 누진 렌즈 최적화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성서점은 리뉴얼과 오픈 12주년을 기념해 푸짐한 경품행사를 진행한다. 모든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럭키볼 뽑기’ 이벤트를 통해 삼성 공기청정기, 샤오미 무선청소기, 에어프라이어 등 다양한 경품을 100% 증정한다.
더불어, 글로벌 팩렌즈를 최대 65%까지 할인 판매하며, 수입 명품 선글라스를 50% 할인 한다. 또한 3일 착용 콘택트렌즈인 ‘뜨레뷰’와 10대 눈건강을 위한 ‘텐션’ 렌즈는 만원 추가 시 한 팩 더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가까이 멀리 모두 잘 보이는 다비치안경의 비스포크(개인맞춤) 누진다초점렌즈인 ‘마이다스엠(MIDASM)’은 비비엠, 모간, 다온 안경테 및 수입테 구매 고객에 한해 최대 2단계 사양 업그레이드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부적응시 100% 환불 받을 수 있다. 오픈 기념 할인 혜택들은 다비치안경의 공식 온라인 스토어인 다비치마켓(www.davichmarket.com)의 쿠폰을 다운받아 매장에 제시하면 적용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