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짐한 경품 행사와 할인 행사 진행

다비치안경(대표 김흥수, www.davich.com)의 하단점(부산 하단동)이 7월2일 이전 오픈했다.
다비치안경 하단점은 부산광역시 사하구 낙동대로 491 정석빌딩 1층에 입점 했다. 부산 하단역 7번 출구에서 동아대 방향으로 약 150m 지점이자 기존 하단점 위치에서 30m 정도 이전 되어 내방 했던 고객들도 불편함 없이 찾을 수 있다.
새로 이전한 하단점은 100여평 규모의 대형 안경점으로 공동 구매와 제조사 직거래를 통해 가격을 낮춘 다양하고 저렴한 안경테와 전국 최저가에 도전하는 콘택트렌즈 상품들을 만나 볼 수 있다. 특히, 차별화된 10가지 한국식 실무 예비 검사와 21가지 전문 양안시 검사를 통해 고객 눈 상태에 따른 개인 맞춤형 안경과 콘택트렌즈를 추천하고 있으며, 난시&멀티포컬 피팅 센터와 개인맞춤 누진렌즈 마이다스엠 피팅 센터를 둬 전문성을 요구하는 기능성 콘택트렌즈 및 누진 렌즈 최적화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하단점은 오픈을 기념해 글로벌 팩렌즈를 최대 65%까지 할인 판매하며, 수입 명품 선글라스를 50% 할인 한다. 또한 3일 착용 콘택트렌즈인 ‘뜨레뷰’와 10대 눈건강을 위한 ‘텐션’ 렌즈는 만원 추가 시 한 팩 더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가까이 멀리 모두 잘 보이는 다비치안경의 비스포크(개인맞춤) 누진다초점렌즈인 ‘마이다스엠(MIDASM)’은 비비엠, 모간, 다온 안경테 및 수입테 구매 고객에 한해 최대 2단계 사양 업그레이드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부적응시 100% 환불 받을 수 있다. 오픈 기념 할인 혜택들은 다비치안경의 공식 온라인 스토어인 다비치마켓(www.davichmarket.com)의 쿠폰을 다운받아 매장에 제시하면 적용 가능하다.
오픈 기념 경품 행사로는 모든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럭키볼 뽑기’ 이벤트를 통해 쌀, 장바구니 캐리어, 각티슈 등 다양한 경품을 100%  증정하고, 방문만으로도 마스크, 마스크걸이, 라면 등의 선물을 증정한다.
한편, 다비치안경체인은 277개의 가맹점을 보유한 안경 전문 기업으로 차별화된 10가지 한국식 실무 예비 검사와 21가지 전문 양안시 검사를 통해 고객의 눈 상태에 따른 개인 맞춤형 안경과 콘택트렌즈를 권장하고 있다. 최근에는 명품 배우 정준호와 함께 개인맞춤형 누진렌즈의 저변 확대에 나서고 있으며, 전문 검사 및 피팅 서비스를 통한 난시 렌즈 대중화 선언, 렌즈 관리가 어려운 10대를 위한 7일 착용 렌즈 ‘텐션’을 위클리와 함께 홍보하는 등의 3.3.3 비전을 제시하고 국민들의 눈 건강에 기여하기 위해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