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트리 프리미엄(entry premium) 고객에게 추천

글로벌 콘택트렌즈 전문기업 쿠퍼비전코리아의 프리미엄 원데이 실리콘하이드로겔 렌즈 ‘마이데이(My Day)’다.
‘마이데이’는 장시간 렌즈 착용으로 인해 건조감이나 충혈 등의 문제를 겪지만, 실리콘 하이드로겔 렌즈에 쉽게 적응하지 못하는 사용자들을 위한 쿠퍼비전 실리콘 하이드로겔 렌즈 중 가장 부드러운 원데이 콘택트렌즈다.
실리콘 1%당 높은 산소를 전달할 수 있는 긴 사슬 모양의 독특한 네트워크 구조를 통해 적은 양의 실리콘을 넣으면서도 많은 양의 산소를 전달할 수 있는 기술이 적용됐다. 이로 인해 늦은 오후까지 눈에 필요한 산소를 충분히 전달하면서도 부드러운 착용감을 제공한다.
실리콘 채널 자체에 친수성 분자가 교차결합되어 인위적인 습윤 처리 없이도 렌즈 표면이 촉촉하게 유지시킨다. 여기에 높은 수분 함유량과 함께 부드럽고 유연한 재질로 촉촉하고 편안한 착용감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마이데이’는 유해한 자외선(UVA/UVB) 차단기능을 가지고 있어 눈 건강도 챙겼다.
특히 기술력과 제품력이 높아져 건조함이 개선되고 착용감은 더 부드러워졌지만, 가격대는 부담스럽지 않은 제품으로 프리미엄 콘택트렌즈를 처음 접하는 ‘엔트리 프리미엄(entry premium)’ 고객에게 추천하는 렌즈다.

▲ 아쿠아폼 기술(AquaformⓡTechnology).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