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광학기기 기업 휴비츠가 직접판매 방식 전환을 기념해 안경사를 대상으로한 동반 성장 프로모션 ‘휴비츠가 함께한 데이’를 오는 12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휴비츠는 지난 1일부터 기존 대리점을 통한 간접판매 방식을 본사를 통한 직접판매 방식으로 전환했다.
코로나19 등 대외 환경변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국내 안경원에 실질적인 혜택 제공을 통해 국내 안경원과의 동반성장 모델을 만들기 위한 것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신규고객을 대상으로한 ‘휴비츠와 함께 시작한 DAY’, 기존고객을 대상으로한 ’휴비츠와 함께 점검한 DAY’ 2가지로 운영 중이다.
‘휴비츠와 함께 시작한 DAY’는 제품을 신규구매한 고객에게 무상보증 기간을 기존 2년에서 추가 3년을 더해 총 5년의 무상보증 기간을 제공하며 ‘휴비츠와 함께 점검한 DAY’는 휴비츠 제품을 사용하고 있는 고객을 대상으로 무상점검 진행 후 A/S 10만원 할인쿠폰을 지원한다.
또 참여고객을 대상으로한 후기인증 이벤트도 계획 중으로 휴비츠와 함께한 Day 프로모션을 확대할 방침이다.
회사 관계자는 “고객 서비스 강화 차원에서 판매방식을 직판으로 전환했다”며 “이번 프로모션도 고객에게 보다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으며 고객 만족도를 지속적으로 높일 수 있는 방안을 고민 중”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