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즈 시력 케어부터 누진다초점 렌즈까지 지역민 눈건강 책임

안경으로 일상의 편안함을 만드는 (주)이노티안경체인이 지난 16일 안경의 메카 대구 남구 봉덕동에 이노티안경원 봉덕점의 신규 오픈식을 진행했다.
대구광역시 남구 아파트단지 중심 상가에 위치한 이노티안경원 대구 봉덕점은 오픈을 맞이해 다양한 제품과 관련 행사를 선보였다. 오픈 이벤트로 구름인파 고객들의 방문으로 판매와 홍보가 뜨거운 하루였다. 이노티만의 볼륨감 있고 독자적인 간판 디자인을 따라 들어가면 모던하고 고급스러운 내부를 먼저 만난다. 안경원이 갖춘 다양한 시스템을 시각적으로 쉽게 보여주는 안내판이 있고 오픈형 셀프 진열장이 안경을 보는데 있어서 편안함을 느끼도록 도와준다.
자체적인 디스플레이를 통해 편의는 물론 보기에도 멋스러움을 더했다. 매대에 따라 코너별로 ‘정찰제존’, ‘하우스브랜드’, ‘키즈존’, ‘비전테스트코너’, ‘상담코너’ 등으로 구분 구성해 고객들이 쉽게 접근하고 자유롭게 상품을 골라 볼 수 있도록 셀프존의 이점을 보여줬다. 키즈 시력 케어부터 누진다초점 렌즈까지 남녀노소 구분 없이 온 지역민들의 눈 건강을 고려하고 책임지는 이노티의 시스템이 방문 고객들에게도 높은 구매율을 보였다.
한편 이노티안경체인의 채경영 대표는 “이노티의 브랜드 신뢰도를 바탕으로, 고객만족을 위해 항상 노력하는 안경원으로 지역민의 만족을 높이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며 “기존 안경원의 기능에 차별화된 마켓이 고객에게 상당히 어필, 최고의 서비스와 품질로 고객 만족을 이룩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