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택트렌즈 기업 뉴바이오는 30여년의 오랜 업력이 말해 주듯 축적된 기술력과 노하우로 글로벌 시장에서 국산 콘택트렌즈의 브랜드 강화에 이바지해오고 있는 기업이다. 뉴바이오(주)는 30년 동안 공정기술 개선, 공정 자동화, 신소재 개발 등을 통해 기술 혁신을 이룩했다. 특히 생체 소재에 대한 기술을 발전시켰다는 평가를 받는다. 보유한 특허만 23건, 설비디자인 등 10건이 넘는다. 현재  중국, 일본, 태국 등 아시아에서부터 러시아, 영국, 이란 등 유럽과 중동까지 전 세계 30개국에 콘택트렌즈를 수출하고 있으며, 세종시에 새로운 공장을 건립중으로 이를 통해 국내는 물론이고 글로벌 시장에서 콘택트렌즈 리더기업으로서 한 단계 도약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BIO MOISTURE TORIC 1DAY / 바이오 모이스쳐 토릭 원데이

‘BIO MOISTURE TORIC 1DAY’는 Back Toric 디자인으로 설계되어, 프리즘발라스트를 적용하여 축 안정성이 뛰어나고 난시 교정이 우수한 것이 특징이다. 기존 토릭보다 얇아 착용감이 편안하며, 넓은 optical zone 설계로 안정적인 교정시력을 제공한다. 초보자도 선명한 시야와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고 소비자가 좀 더 쉽게 착용할 수 있도록 축마크가 표시되어 있다.


FLORAⅠ 1DAY / 플로라Ⅰ 원데이

‘FLORAⅠ 1DAY’는 인위적인 써클 라인이 없는 자연스러운 컬러로 골드빛의 브라운과 그레이 컬러가 눈에 은은히 스며드는 느낌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데일리용으로 자연스러우면서도 눈빛을 빛나게 하는데 제격이다.


FLORAⅡ 1DAY / 플로라Ⅱ 원데이

‘FLORAⅡ 1DAY’는 1톤 디자인으로 선명한 눈빛 컬러를 선사한다. 그래픽 직경이 작아 눈에 착용했을 때 인위적이지 않고 컬러가 자연스럽게 스며든다. 특히 블루블랙 컬러는 신비로운 블루 느낌이 자칫 진하게 표현될 수 있는 블랙컬러를 감싸 오묘하고 신비스러운 눈빛을 연출해 준다.


ARTRIC SILICONE / 아트릭 실리콘

‘ARTRIC SILICONE’은 실리콘 재질의 높은 산소투과율과 함께 우수한 보습력이 장시간 착용에도 촉촉함이 유지되어 각막건조개선에 도움을 준다. 인위적이지 않고, 내츄럴한 색상의 자연스럽고 매력적인 눈빛을 연출해 준다. 원데이가 아닌 2일 착용 렌즈로 차별화를 두어 소비자가 중요시 여기는 ‘가성비’까지 따진 제품이다.


BIO MOISTURE 1DAY / 바이오 모이스쳐 원데이

‘BIO MOISTURE 1DAY’는 착용하지 않은듯한 완벽한 편안함을 선사하는 렌즈다. 촉촉한 뉴바이오만의 모이스쳐 렌즈의 선두주자다. 시장에서는 착한 가격으로 소비자에게 정평이 나 있는 뉴바이오의 대표 제품이라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