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뉴스/해외소식 > 프랜차이즈
     
국내 최대 No.1 콘택트렌즈 프랜차이즈 ㈜스타비젼 ‘오렌즈’
오렌즈 가맹유형 4가지 살펴보기
2021년 07월 22일 (목) 13:52:00 한국안경신문 opticnews@webmasrer.co.kr

   
국내 최대 콘택트렌즈 프랜차이즈 ㈜스타비젼 오렌즈는 맑고 건강한 눈 그리고 아름다운 눈으로 밝은 세상을 볼 수 있도록 끊임없이 연구하고 노력하고 있다. 600여종의 다양한 렌즈는 물론 까다로운 규격의 KFDA 승인을 받은 제품만 취급하고, 트렌드를 지속적으로 연구하여 고객이 원하는 아름다움을 선물한다. 또한 전문 안경사가 직접 상담해 주고 격조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오렌즈는 매장의 특성에 따라 4가지 유형의 가맹점을 운영하고 있는데, 오렌즈의 4가지 유형별 매장 렌즈전문점, 패밀리샵, 비젼센터, 스타옵틱을 소개한다.


■ 콘택트렌즈 전문점

“보다 전문적으로 고객의 눈에 맞는 콘택트렌즈 추천”

맑고 건강한 눈을 위해 노력하는 국내 최대 콘택트렌즈 프랜차이즈로 코로나19의 여파에도 가맹점 오픈을 이어가며, 1등 렌즈 전문점으로서의 입지를 확고히 하고 있는 오렌즈다. 오렌즈는 PB상품으로 가격 경쟁을 탈피하고, 전문성을 강화하며, 젊은 고객층들의 지속적인 유입으로 안경매출까지 동반 성장을 이룰 수 있도록 하고 있다. 또한 렌즈전문가를 각 지점에 배치하는 아카데미 시스템으로 구인난을 해결할 뿐만 아니라, 전문성을 강화시키는 콘택트렌즈 전문점으로 거듭나고 있다.


■ 오렌즈 패밀리샵

“지역 내 안경원과 파트너십을 맺는 샵인샵”

오렌즈 패밀리샵은 콘택트렌즈 전문점의 성장뿐만 아니라 전문성을 강화하고자 지역 내 안경원과 파트너십을 맺는 샵인샵 형태의 매장 운영방식이다. 경기침체로 인해 자영업의 불황이 갈수록 심화되고 있어 위기를 타개할 돌파구로 다수의 안경원들이 전문화된 콘택트렌즈 전문 패밀리샵으로 전환하는 추세가 늘어나고 있는 가운데, 렌즈전문점 1위의 브랜드 명성에 맞는 오렌즈를 선택하는 안경원 수는 단연 압도적이다.


■ 오렌즈 비젼센터(VISION CENTER)

“7단계의 정밀한 시력측정, 국내 최대규모 콘택트렌즈 전문점”

오렌즈 비전센터는 고객으로 하여금 최상의 렌즈 선택을 위해 다양한 장비를 통하여 검안을 진행하고 있다. 7단계 정밀 검사로 고객의 편안한 시생활을 도와주며, 최신 검사장비를 다수 보유하여 체계적이고 다양한 검사로 고객에게 맞는 렌즈선택을 도와준다. 풍부한 임상 경험과 콘택트렌즈에 관한 교육을 체계적으로 받은 오렌즈 아카데미 출신 안경사가 근무해 전문성을 더한다.

■ 스타옵틱(STAROPTIC)

“차별화되는 인테리어 및 상품 구성으로 트렌디한 컨셉의 안경원”

스타옵틱은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트렌디하고 깔끔한 인테리어로 탄생한 안경원이다. 판매되는 상품들에 따라 컨셉을 맞추는 맞춤형 인테리어를 진행하고 있으며, 현장에서 효율적인 판매를 돕기 위해 판매에 최적화된 동선을 연구해 인테리어에 반영하고 있다. ▲매출력 ▲효율성 ▲디자인은 스타옵틱의 경쟁력이다.

한국안경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 한국안경신문(http://www.optic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저작권문의  

     
전체기사의견(0)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전체기사의견(0)

신문사소개연혁약도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시 용산구 서빙고로17, 업무시설 업무동 14층 1403호 (한강로3가, 용산센트럴파크해링턴스퀘어)
대표 (02)743-0802 | fax (02)743-0803 | 등록번호: 서울 다 06800 | 등록연월일: 2001년 6월 14일
발행인 : 조순선 | 편집인: 정현모 | 청소년보호책임자 : 조순선
Copyright 2009 한국안경신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webmaster@optic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