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야렌즈 대표하는 베스트셀러… 적응력과 만족도 입증

한국호야렌즈?(대표?정병헌·이하 호야렌즈)가?작년에 출시해 한국인 맞춤 누진렌즈 시장의 돌풍을 일으킨 발란시스 KR의 열기가 올해도 역시 이어지고 있다.
호야렌즈의 발란시스 KR은 오직 한국 소비자들을 위하여 한국에서만 출시된 제품으로, 한국인의 라이프스타일과 성향을 반영한 ‘한국인의 편리미엄’을 선사하고 있다.
제품 준비 단계부터 호야렌즈는 한국인의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과 성향을 분석한 빅데이터를 안경사 선생님과 면밀히 분석해 소비자의 니즈에 맞는 Korean design을 설계했다. 이러한 설계 덕분에 한국인의 급한 성격과 사회적 환경이 잘 반영됐고, 첫 누진 착용자의 적응기간이 2일 이내일 정도로 빠른 적응이 가능해 소비자와 안경사 모두에게 높은 만족감을 제공한다. 발란시스 KR의 제품력은 올해 코로나로 인해 침체된 업계에 희망을 주는 호야렌즈 ‘희망 백신 캠페인’에서 한차례 더 각광 받으며 재입증됐다. 제품 출시 전부터 확인하였던 적응력과 만족도를 올해 다시 한번 입증한 발란시스 KR은 호야렌즈를 대표하는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호야렌즈 관계자는 “안경사의 전문 기술력을 바탕으로 소비자의 신뢰도를 높일 수 있는 발란시스 KR은 앞으로도 한국 안경사들에게 꾸준히 사랑받는 제품으로 자리매김 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설명했다.
발란시스 KR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호야렌즈 1588-5911로 하면된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