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뉴스/해외소식 > 콘택트렌즈/솔루션
     
아큐브 오아시스 원데이ⓡ 구면·난시용
긴 하루 내내 편안하고 선명하게
2021년 07월 22일 (목) 13:55:58 한국안경신문 opticnews@webmasrer.co.kr

   
콘택트렌즈 착용시 눈물층이 콘택트렌즈 위와 아래로 나뉘어져 눈물층이 불안정해지기 쉬운 환경이 된다. 눈물막이 손상될 경우, 안구건조, 이물감, 각막 착색, 충혈 등 다양한 부작용이 발생한다. 따라서 이상적인 콘택트렌즈란, 눈물막의 기능을 자연 그대로의 상태로 유지시키는 렌즈라고 할 수 있다. 이에 아큐브는 현대인의 라이프스타일과 눈물에 대한 연구를 통해, 아큐브 오아시스 원데이ⓡ(ACUVUE OASYS Oneday)를 출시하였다.

눈물을 닮은 습윤인자 함유

아큐브 오아시스 원데이ⓡ에는 건조증상 완화에 도움이 되는, 인공눈물 주성분(PVP, 포비돈)이 렌즈 재질 내 함유되어 눈물층을 하루종일 안정적으로 유지시켜 촉촉하고 편안하다.


우수한 산소 전달

업그레이드된 실리콘 재질이 눈에 필요한 산소를 충분히 전달한다.


자외선 차단 1등급

눈의 노화와 각종 안질환의 원인이 되는 자외선을 차단한다.


난시 또렷! 아큐브 ASD™ 기술

눈 깜빡임으로 렌즈 위치를 고정하여 여러자세에서도 선명하고 또렷하게 교정해준다.


아큐브 오아시스 원데이ⓡ

하이드라럭스™ 기술, 눈물막을 안정적으로 유지

아큐브의 오랜 ‘눈물연구’ 끝에 탄생한 ‘HydraLuxe™(하이드라럭스)’기술은 눈물막을 안정적으로 유지시키는 아큐브만의 최신 기술이다. 콘택트렌즈 착용자라면 누구나 익숙한 인공눈물의 주성분인 습윤인자(PVP, 포비돈)가 렌즈 재질 내에 함유되어, 콘택트렌즈를 착용해도 자연상태의 눈물막이 유지될 수 있도록 도와 오랜 시간 렌즈를 착용해도 편안하다. 또한 기존 자사 제품 대비 업그레이드된 실리콘 하이드로겔 재질은 각막에 필요한 산소를 충분히 전달하며, 자외선 차단 1등급 제품으로 UVA 90% 이상, UVB 99% 이상 차단해 각종 안질환의 원인인 자외선으로부터 민감한 눈을 보호해준다.


아큐브 오아시스 원데이ⓡ 난시용

ASD™ 기술, 어느 각도에서나 시야를 또렷하고 선명하게

아큐브 오아시스 원데이ⓡ의 촉촉함을 머금은 난시교정 렌즈가 ‘아큐브 오아시스 원데이ⓡ 난시용’이다. 난시환자가 난시 미교정 시에는 집중력이 저하되어 지속적인 피로감을 유발시킬 수 있기 때문에, 난시환자는 난시용 렌즈를 착용하는 것이 좋다. ‘아큐브 오아시스 원데이ⓡ 난시용’의 기술의 특징은 크게 눈물을 닮은 습윤인자 함유, 다양한 자세에서도 선명함, 업그레이드된 실리콘 소재, 높은 피팅 성공률을 들 수 있다.
‘아큐브 오아시스 원데이ⓡ 난시용’은 난시에서 가장 중요한 안정적인 축으로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아큐브의 ASD™ 기술을 통해 자연스러운 눈깜빡임만으로 4개의 활성존을 통해 순목으로 축이 교차되어 선명하고 또렷한 시야를 가질 수 있다. 또한 눈꺼풀과 렌즈가 맞닿은 가장자리가 얇아 렌즈를 착용할 때 편안하며, 부드럽고 얇은 재질로 구성되어 처음 난시용 렌즈를 착용하는 고객 누구나 쉽게 적응할 수 있다. ‘아큐브 오아시스 원데이ⓡ 난시용’의 ASD™(ACCELERATED STABILZATION DESIGN) 기술은 눈의 자연스러운 깜빡임만으로 렌즈의 위치를 고정하는 아큐브의 독자적인 기술로서 어느 각도에서나 시야를 또렷하고 선명하게 유지시켜준다.

한국안경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 한국안경신문(http://www.optic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저작권문의  

     
전체기사의견(0)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전체기사의견(0)

신문사소개연혁약도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시 용산구 서빙고로17, 업무시설 업무동 14층 1403호 (한강로3가, 용산센트럴파크해링턴스퀘어)
대표 (02)743-0802 | fax (02)743-0803 | 등록번호: 서울 다 06800 | 등록연월일: 2001년 6월 14일
발행인 : 조순선 | 편집인: 정현모 | 청소년보호책임자 : 조순선
Copyright 2009 한국안경신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webmaster@optic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