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전시 눈의 피로도 감소를 위한 완벽한 드라이빙 렌즈

니덱 드라이브 렌즈는 눈부심을 유발하는 400~500nm 단파장 영역을 차단하며, 일상생활에서나 주야간 운전시 편안한 시생활을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렌즈다. 태양광, 인공광원, 디지털 디바이스, 자동차 헤드라이트 등 O.C Drive렌즈는 BPI 착색 20%로 국내에서 유일하게 BPI 특허 염료를 사용했다.
Smart Drive 렌즈의 경우, Clear 코팅으로 화이트이기 때문에 일상 생활에서도 데일리하게 눈 건강을 지킬 수 있다. 또한 스마트 드라이브 1.60 비구면은 그린 코팅을 채택해서 일상 생활에 유용한 청광 차단율을 높이고 기존의 드라이브 렌즈에서의 문제점인 빛 번짐 및 눈부심, 대비 강도 강화를 강조한 최고의 제품이다.
드라이브 렌즈는 불빛이 눈에 예민하게 느껴지시는 분, 야간에 빛 번짐이 불편하신분, 차선이 잘 보이지 않거나 흐린 날 선명도가 떨어져 운전이 두려우신 분들께 추천해드린다. 야간에 동공이 커지는 상황에 따른 선명한 시력을 유지하기 위한 설계가 되어있어서 운전시 편안하고 선명한 시야감을 유지할 수 있다.
자외선 UV차단과 청색광 차단 렌즈로 눈에 유해한 자외선 및 청색광을 차단해 주·야간 운전시 편안한 시야 확보가 가능해 안전한 드라이빙 시력을 확보할 수 있다.
차선·물체의 대비 감도를 강화했다. 터널과 같은 명암 차이가 확연한 곳에서는 동공의 크기 변화로 시각적 판단이 흐려진다. 동공 크기에 따른 변화를 고려한 디자인을 적용한 렌즈이며, 대비감도를 높여 안전한 운전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