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별화된 특장점 및 셀링포인트 교육부터 퀴즈 이벤트까지

세계적인 눈 건강 전문기업 바슈롬코리아(대표이사: 김형준, www.bausch.co.kr)의 ‘바슈롬 울트라원데이 온라인클래스’가 성황리에 진행 중이다.
바슈롬 ‘울트라 원데이 렌즈’는 올해 새롭게 출시한 실리콘 하이드로겔 렌즈로 바슈롬만의 기술이 적용되어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는 렌즈이다.
부드러운 재질에 높은 함수율과 뛰어난 산소투과성을 가진 새로운 재질로 많은 관심을 받은 ‘울트라 원데이 렌즈’는 안경사의 직접 착용 평가에서도 높은 만족도를 받아 우수한 성능을 입증받았다.
바슈롬코리아의 비젼케어아카데미가 진행하는 ‘바슈롬 울트라원데이 온라인클래스’는 신제품 ‘울트라 원데이’ 렌즈의 입점을 고려하거나 입점된 안경원에 근무하여 제품의 차별화된 특장점과 셀링포인트를 알고 싶은 안경사, 새로운 실리콘 아이드로겔 렌즈인 ‘울트라 원데이’에 적용된 기술과 재질에 대해 관심있는 안경사는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교육 신청 및 참여기간은 9월30일까지이며, 신청방법은 시안의 QR코드를 통해 신청하면 교육에 참여할 수 있는 사이트 링크를 문자로 발송한다. 또는 바슈롬 비젼케어 아카데미 교육상담실(070-7167-9922/9927)로 문의하면 된다.
모든 교육 이수 후 퀴즈 80점 이상 달성시 GS25모바일 상품권 5000원권 1매를 증정한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