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하우스브랜드 아이웨어 ‘마노모스’의 프리미엄 브랜드 ‘ITZMO(이츠모)’ 아이웨어는 경량 티타늄을 기반으로 한 자체적인 디자인에 일본 생산 방식의 정교함을 추구하는 하우스브랜드다.
최근 화제의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에서 채송화 역을 맡은 ‘전미도 안경’으로 알려진 ITZMO의 ARTIST C10 모델. 디테일의 고급스러움이 가벼운 티타늄 안경에 짙게 반영된 신모델 안경이다. 누구나 잘 어울리는 대중적인 쉐입이 매트한 컬러와 각인으로 이어지는 디테일의 고급스러움과 함께 깔끔한 티타늄 안경으로 완성된다.
짙은 컬러의 매력과 부드러운 곡선형의 프레임은 드라마 속 ‘1년 후’ 성장한 채송화의 모습처럼, 성숙하고 단아한 이미지를 안경을 통해 선명하게 전달한다. 크지 않은 47사이즈의 스탠다드함은 어울리는 안경을 선택하기 어려웠던 여자 고객층을 적극적으로 타게팅 하면서, 출시하자마자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고 한다.
ITZMO 브랜드 담당자는 “하나의 안경에 담을 수 있는 예술적인 감각을, 일상에서 특별함을 가질 하나의 아이덴티티로 반영한 모델이 이츠모 아티스트의 열 번째 컬러”라고 강조했다.
누구나 내면에 가지고 있는 ‘예술적인 감각’을 가벼운 안경으로 표현하는 이츠모 아티스트는 마노모스 공식 홈페이지(www.manomos.com)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