착용과 제거까지 쉬운 새로운 실리콘하이드로겔 원데이렌즈

세계적인 눈 건강 전문 기업 바슈롬코리아(대표이사:김형준)가 ‘울트라 원데이 렌즈’와 관련해 스페셜한 릴레이 구매 이벤트(이하 울트라 좋-트-라 이벤트)를 실시한다.
지난 7월 1일 새롭게 리뉴얼한 바슈롬 앱을 통해 울트라 원데이 렌즈를 구매 시 마다 경품이 지급되는 소비자 참여형 구매 릴레이 이벤트가 진행된다. 먼저 7월 23일부터 9월 12일까지 바슈롬 앱을 통해 울트라 원데이 렌즈 30개입을 첫 구매(STEP1)와 두번째 구매(STEP2) 시, 각 STEP에 따라 경품을 지급한다. 이어 9월 20일부터 10월 31일까지 세번째(STEP3) 구매할 경우, 울트라 원데이 렌즈 최대 20알(5알짜리 4팩)을 보너스 렌즈로 증정하고, 추가로 경품을 받을 수 있는 기회에 자동으로 응모하게 된다.
바슈롬코리아 마케팅팀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울트라 원데이 렌즈의 오랜 시간 촉촉하고1, 편안한 착용감2 을 많은 소비자가 경험하길 바라는 마음에서 소비자 참여형 이벤트를 기획하였다”고 전했다.
‘울트라 좋-트-라’ 이벤트는 바슈롬 앱을 통해 진행 안경원을 확인할 수 있으며,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바슈롬 카카오톡 채널(카카오톡채널 - 바슈롬 (kakao.com) 및 홈페이지(http://www.bausch.co.kr) 에서 확인이 가능 하다.
한편, 바슈롬 앱은 구글플레이와 앱스토어에서 ‘바슈롬’을 검색하여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