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계 최고의 연구, 교육 및 판매팁 제공 위한 새로운 경험적 환경 제공

한국호야렌즈(대표 정병헌)는 비대면 시대에 안경사들이 보다 좋은 품질의 온라인 교육을 접할 수 있도록 호야 비전 스튜디오를 개설했다고 밝혔다.
코로나19 장기화로 비대면 온라인 교육이 점차 중요해지고 있다. 한국호야렌즈는 장기화된 코로나19로 인해 한동안 중단되었던 대면 교육의 공백과 안경사들의 유동적인 업무 환경을 고려하여, 온라인 교육을 더욱 활성화할 방침이다.
호야 비전 스튜디오는 최첨단 카메라와 고가의 마이크는 물론 소음 방지벽까지 설치되어 고화질 영상을 실시간 및 녹화 방송 형태로 송출할 수 있다. 그 뿐만 아니라 넓은 실습 공간과 전자 칠판 활용으로 쌍방향 커뮤니케이션도 가능한 것이 큰 장점이다.
호야 비전 스튜디오에서 촬영되는 고품질 교육 ‘HOYAcadmy’ 영상은 오늘 8월부터 안경사들에게 개별적으로 전달하는 링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HOYAcademy는 광학 전 분야를 아우르는 안경사 대상 전문 교육프로그램으로 안구 해부학부터 안 광학, 안경렌즈 판매 팁 등을 제공한다.
한국호야렌즈 교육 담당자는 “코로나가 종식되어도 온라인 교육은 계속 진행된다. 최첨단 호야 비전 스튜디오를 통해 실시간 교육 및 녹화 영상을 제공하여 안경사들의 역량 강화에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