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덱렌즈, 클라비스 시리즈는 시원한 선명도와 우수한 품질을 자랑하는 최고급 프리미엄 개인맞춤형 누진렌즈다.
그 중에서도 클라비스 HI는 클라비스 시리즈의 신제품으로 AI 인공지능 설계로 각각의 정보 데이터를 수집해 어떠한 시환경을 갖고 있는지 판단 후 인공지능 프로그래밍이 개인 맞춤형 렌즈를 설계해 쉽고 빠른 적응을 도와주는 누진렌즈다.
제품특징으로는 중간 시야 폭 개선으로 누진 왜곡 및 울렁임 최소화했다. 인공지능 설계에 따른 비점수차 대폭 감소한다. 대비감도를 높여 선명한 시야 확보가 가능하다. 또 수직·수평 회선의 이동 처리가 자유로운 장점이 있다.
누진 부적응이 걱정인 소비자, 프리미엄 누진렌즈 설계를 찾는 고객, 원중근 거리 모든 영역에서 편안한 시야를 원하고, 한국인 맞춤형 디자인을 원하는 소비자가 추천 고객이다.
클라비스 HI는 AI 인공지능 설계로 정평이 나 있다. 각각 개인별 정보 데이터 수집, 시환경 분석 어떤 시습관에서도 쉽게 적용할 수 있는 시환경을 분석한다. AI가 최적의 알고리즘 제공하는 인공지능 프로그래밍을 갖추고 있다. 쉽고 빠른 적응을 위한 이상적인 설계인 개인 맞춤형 누진 렌즈 설계로 제작됐다. 초보자 및 전문가 모두 쉽게 적응하는 쉽고 빠른 적응이 장점이다.
4 STEP 누진대, 이니셜 각인 서비스, 수차 몰림부 제어, Working distance(명시거리 선택),  Automatically Inset(개선된 근거리 시력), 스크래치 방지 강화를 위한 하이밸런스 코팅으로 프리폼 누진의 한단계 도약을 이뤄낸 모델이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